사람들은 매일 구매하고 판매하는데, 당신은 무엇을 구매하고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어떻게 이해하는가? 이러한 우려에 대한 대응은 지역 출판물 가게에 가서 투자 및 증권 거래소 잡지의 표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구매하고 판매하는데, 당신은 무엇을 구매하고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어떻게 이해하는가? 이 우려에 대한 응답은 지역 출판물 가게에서 투자 및 증권 거래소 잡지의 표지를보고 가야 합니다. 표지에 사람들이 미친 듯이 잡거나 가능한한 빨리 처분하는 인기있는 산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나가십시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지 않으면 들어가십시오. 인기있는 것들은 더 올라갈 수도 있지만, 그것이 주식이하는 일이기 때문에 내려갈 것입니다 : 그들은 증가하고 그들은 감소하다

부동산을 돌리는 것은 할당 할 수있는 낮은 제안을하고 실제로 집을 구입하고자하는 금융가를 발견하고 시작할 현금없이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 인 $ 8,000에 대한 계약을 제안하고 지속적인 관리 이상의 인 /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탁월합니까? 당신은 거절된 거래와 짜증나는 사람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귀하가 다른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지정하는 경우, 배정 수수료는 귀하의 IRA 계좌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거래에서 귀하는 10 달러에서 100 달러를 투자하고 배정 수수료로 5,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 귀하의 IRA 계좌에 무료로가는 현금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낮은 구매 – 높은 판매 주식 시장에서 정기적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이해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전략을 이해하고 그와 함께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공황, 감정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가격으로 구매해야합니다 비즈니스를 평가하고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낮아지면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더 높은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가 의미가 있다면, 비용이 올라간다면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거나 단순히 금융 투자를 계속 유지하는 경우 지속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공 당신은 수동적인 수입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당신은 당신의 개인 은퇴 계좌가 만드는 이익에 세금을 부과받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집 투자 거래에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약간의 자본을 필요로 하는 주택 투자 거래를 찾으려고 한다면, 당신의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 없이 당신의 로스 IRA를 사용하여 쉽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믿고 있다면, 그것은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믿게 만들었을 지 모르지만, 당신을 성공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귀하의 투자 조직을 다루는 데있어 전술적 인 계획을 세우고 명확한 목표를 세우십시오.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귀하의 투자에 대한 귀하의 벤처 기업에 중요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판매 중단 시간 동안 휴식 점심 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을 잠들게하고 코앞에서 훌륭한 유치권을 잡으십시오. 마찬가지로 하루가 끝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점원에게 가서 더 이상 판매할 유치권이 있는지 물어 봅니다. 금융가가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하루가 끝날 때 모든 유치권을 취득할 여력이 없습니다. 카운티는 이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며 10 명 중 9 명은 최적의 이자율로 카운터를 통해 판매할 것입니다

주요 비용을 가지고 특성은 시장 가치를 가지고, 다음 그들은 당신에 게 그들의 가치를가지고 있다 많은 금융업자는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경우에도 너무 많은 돈을 지불 하 고, 다음 그들은 달에 좋지 않은 현금 순환을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 한 과도 한 지불 하 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계획 (이상적으로 현금 흐름을 포함)에 대 한 작동 하는 최고 가격에 선택할 때, 그 아래에 나열 하 고 펜을 가지 마십시오. 당신의 한계를 정하는 시간은 협상이 시작되기 전이지, 그 동안이 아니다.

이 게시물에서 나의 초점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 직업을위한 출발 장소로 싼 집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의 저렴한 주택은 은행 레드 라인 형사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부동산이 실제로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임차인에 의해 빙본 크게 학대되거나 무시 된 곳입니다.

내가 말하는 많은 금융업자들은 그들이 훌륭한 효율성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의 기회를 놓쳤다는 것을 깨닫는다.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날 만들어지지 않은 1달러는 20년 후에 연간 10%의 복리율로 672달러의 쓸 수 있는 자본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실제로 몇 년 동안 낭비한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정해 보면 당신은 si에 대한 어떤 개념을 얻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