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그 가치를 잘못 알고 있다.

이익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로 그 가치를 잘못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이익에 의존하여 오랫동안 은퇴할 때 도움을줍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환상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도매상 / 소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http://kumgun.co.kr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상은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개인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을 수있는 자신의 이메일 상자에 대한 거래 권리를 보내고 실사를 한 다음 추가로 제공합니다.

여기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첫째, 부동산 가격과 관련된 폭 넓은 하락이 있습니다. 2011 년과 2010 년의 1/4 분기를 비교하면 주택 가격의 하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모양이 좋지 않은 큰 지표입니다. 둘째, 고민 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 %에서 이번 365 일 동안 39 %로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의 장기적인 재정적 명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부동산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 만 계속해서 매일 거래를 시작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동기부여된 딜러들에게 제안을 하라!

재산을 찾는 것은 반드시 믿는 한 아니다. 당신은 매일 수술하러 가는가? 30 분 전에 떠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똑같이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 분의 여분의 시간을 찾는 것은 많은 시대를 즐기지 못합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사람들에게)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의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은 사업할 수 있는 한 쌍의 시간을 찾을 수 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통과하려면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해야합니다 교육은 귀하가 특별 거래를 할 때 귀하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있게합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실제 정보가 부족하여 상업 임대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한다고 믿습니다 진실에서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해야합니다 책 읽기 세미나에 참석하고 상황을 묻습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있는 전망에 가치를 더합니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모든 것을 위해이 변명을합니다 기사 작성 경험을 통해, 나는 심지어 하나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몇 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 순위와 제안으로 귀결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이루고 싶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을 아무데도 못 가게 할 것이다.

매일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을 일하십시오.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것은 부동산 재산을 보존하고 관리합니다. 매달 현금 흐름이있는 시점에 도달 할 때마다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을 다하는 일에서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측면을 다루는 것이 포함됩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대단히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연락처를 처리하는 데 많은 비용을 들였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과 상관없이 작동하기에 충분하다(쓰레기 용어, 그래서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함으로써).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내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지불하여 얻는 기술도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대체품이 될 것입니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혼자서도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책에서 제안을 찾는 걸 보여줬을 거야.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f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