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나는 타이거가 골프에 고용한 나의 투자에 각각의 특징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필요한 시간을 벌기 위해 고용한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분석과 데이터를 달성하기 위해 연구되고 강력한 자동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공항 터미널 공격을 통해 이 모든 일이 더 악화되도록 시간을 내야 한다.

나는 이 모든 것을 너무 거만하게 해서 이전에 갔던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나 자신도 성공을 거두었으니 솔직히 받아들여야 한다고 촉구한다.

그는 종종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우리 대부분에게 장기적인 투자자 역자다. 워렌 버핏은 그것의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한다.

그는 그들의 후방에 투자하기 전에 전문가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조직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고려한다.

그는 그 회사 전체에서 단지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일용직 트레이더가 없을 때 회사의 주인처럼 생각한다.

나는 열정적인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당신은 종종 내가 재미있는 노 관목을 타고 당신 근처의 지역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내 공을 향해 질주할 수 있는 숲은 너무 두껍지 않기 때문이다.

비접근성 기금 당신의 자금은 매우 순탄하지 않다. 이것은 저축 계좌나 필요할 때 팔 수 있는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로 나타나지 않는다.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당신의 재정 자원이 묶여 있을 것이다. 아마도 주인이 상환하지 않을 경우, 당신이 세금 면제에 대해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당신이 이유가 있는 돈을 사용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박스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 브리즈 인베스트먼트 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거나, 일반적으로 판매자의 반응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 될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순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따라 작동하는 주요 시스템이다. 거기로 또는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위치에 서거나, 그들이 우리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할 수 없는 위치에 서서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내가 정확히 9대 5로 일하거나 내 십대들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최종 결과는 당신이 퇴직 보고서 내에서 면세금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세금 감면이 있는 동안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 내에서 이 현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정보와 사실을 투자하는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것은 선택 #2 접근법이다. 즉,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빌 게이츠(예,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함) 만약 당신이 우연히 엠파이어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을 때,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더 악화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는 영리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넘어 오늘날의 243B 회사로 진출했다.

집중은 투자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실제 행성의 첫 번째 교훈,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다. 우리는 모두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는 것을 참조하여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우리는 단지 그것이 현재의 우리의 전략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더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고 또한 주기가 다시 시작된다.

약세장에 투자하는 것은 하락 추세에 대한 손실의 가장 큰 가능성을 불러일으키고, 끝이 없다. 그러한 경우에 대한 투자 전략은 단순히 자기 것을 만드는 단골 판매일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집단적으로 브로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사실상 가격이 하락했을 때 각각의 브로커의 주식을 빌려서 그들이 그것들을 다시 사게 하는 것이다. 아마도 두 가지 가격 수준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약세 시장의 또 다른 전략은 시장 침체나 모든 경제적인 말 중에 물건을 파는 사업과 함께 영향을 받지 않는 전력회사와 같은 방어적인 주식을 사는 것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개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뇌를 이용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임대재산이 시작되는 안전한 접근방식으로 간주될 수 있는데, 특히 누구나 연구를 하고 실제 즉각적인 순이익이 있을 때만 취득하는 것이 다른 한편으로는 집주인이 되는 것이 별로 재미없고, 합리적인 길이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