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자녀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마련된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개발할 수있는 바보 같은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때가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자녀가 실제 로 대학을 위해 마련된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개발할 수있는 바보 같은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금전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사기업이나 재단, 거대 기업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이 결코 상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현금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힘든 일을 위해 보여줄 것이 있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졸업장이나 개인에게 보여줄 학위,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는 학위. 졸업장은 미래의 회사들에게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이라는 과제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취미로 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은 없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에서 처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교육에만 활용되는 한 주 밖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주에는 하나 이상의 529 계획이 있습니다. 529 전략은 연방 세금 및 많은 주 세금에서 비과세로 성장합니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비 교육적인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세금이 부과됩니다. 기존 요금

섹션 529 전략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선불 학비 계획이고 다른 하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입니다. 선불 학비 계획은 일반적으로 주립 대학에서 보장하는 기존 요금으로 주 공립 대학의 미래 학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전략은보다 다양하지만 보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 증서 또는 교육 대학인 CD에 투자하기를 선택합니다. 많은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나은 것입니다. 여기서 문제는 CD 지불이 애석하게도 거의 돌아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결정할 때 현금을 침대 매트리스에 붙이는 것이 거의 좋을 것입니다

공부를 방해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이나 파트 타임 작업을하는 대신 대학에 지출하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교육을 완료하기 위해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하지만 대학 학위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온라인 대학이 다른 약속 (일이나 가족과 같은)을 가진 학생들에게 다재다능합니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졸고있는 동안 수업을들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이나 서비스를위한 도로에서 온라인 수업은 훌륭합니다. 다음 4 년 동안 일주일에 3 박 6시에 교실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온라인 수업은 훌륭합니다. 인생 –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기만 당하지 마십시오. 단지 당신이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에 남아있을 때 (듀크 대학), 나는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을뿐 아니라 많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일상, 사고 방식 및 관점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믿을 수 없는 현실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대학에 돌아가고 싶다면, 여러분이 지금 엄마라는 사실과 상관없이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기존 상황은 여러분이 그 대학 학위를 받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엄마라는 사실 때문에 여러분에게 매우 쉽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아서 신청하는 것이다.

공부를 방해 할 수있는 다른 직업이나 아르바이트를하는 대신에 장학금을 받고 대학 진학을 돕고 교육을 마칠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투자 선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 전략, 또는 changebeneficiaries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을위한 가장 적합한 strategystays 교육 대학을 확인하기 위해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목표는 자녀가 거대한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되도록 적절한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금으로 모든 것을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상당한 학교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모두 쓸 수없고 현금을 얻을 필요가 있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것의 일부를 커버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상대적으로 적을 것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엄마와 아빠로서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에 10만 달러를 부담해야 합니다.

매년 숫자가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