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어렸을 때 부모님께 이 일에 대해 배웠을 겁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 것이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을 경우를 대비해서, 그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연기함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 자원이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개인 금융 지출 계획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현실, 당신이 재정적 인 상황이 무엇인지 알아 내지 못하면 계획은 정말 어려워집니다이 이해는 재정 준비의 초기 단계입니다이 이해는 당신이 당신의 재정 목표를 개발하는 곳에서 온 것입니다

당신의 돈 위에 남아있는 것은 그 자체로 꽤 큰 일이며, 확실히 장기간의 헌신과 어떤 식 으로든 간과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우리는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해야하는 최고의 개인 금융 팁 중 몇 가지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현금이 부족할 때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The Wealt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당신은 월급의 10%를 매달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꽤 빨리 축적될 것이고, 만약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당신의 신용 카드를 전액 만기로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나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유는이자가 유지 미지급 잔액에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이자 비용은 당신이보고, 느끼거나, 당신이 지출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 하나의 비용입니다 그것을 기억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관리 할 수 없다면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출 할 수있는 것을 지출하십시오 각 청구주기가 끝날 때, 총 계획을 지불하고 개인 자금 조달의 예산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젊었을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그리 늦지 않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개인 금융 구글 블로그 사이트에 관한 할 때, 그들은 단순히 현금을 저장하기위한 제안으로 연수생을 돕는 것 이상의 일을합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으면 연수생이 가질 수없는 세부 사항의 훌륭한 소스이며 이것은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대출의 유형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내 아들은 16 세 미만이며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성숙한 것입니까?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믿는 사람 또는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 금융이라고 믿는 사람 또는 우리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어떻게, 그것은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계획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이 당신이 전문가에게 말할 수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이 특정 일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현금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을 조언 할 수있는 사람

문제는 학교, 심지어 대학에서도 좋은 개인 화폐 관리 교육의 부족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그 집이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 학교가 아니라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져 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일상 비용을 추적하는 것입니다.이것은 외식, 쇼핑 및 가스로 구성됩니다.이 비용을 비용 목록에 포함하려면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로그를 보관해야하므로 일일 비용에 대한 정확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비 폰테크 즈니스는 고객의 목록을 표시하고 고객이 감소하는지 또는 회사의 품질을 검사해야하는 경우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감소하면 요구 사항이 감소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회사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회사는 실제로 초기에 우수한 성능을 제공했으며 그 이후 효율성이 실제로 감소했습니다. 그런 회사를 피해야합니다.

나는 오늘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는 현재의 경제 상황과 내기를 한다.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할 수 있기를 원한다!우리 모두는 아직 통계와 개인 금융 진리가 로또에서이기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결국 파산하고 잭팟 앞에서 더 나빠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당신이 부, 재물, 인기를 찾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현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선택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당신이 돈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문제와 해결책이다.

우리 중 일부는 우리가 무엇을 구입하든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우리는 기본 옵션이있는 항목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려는 경우 신뢰할 수있는 조직을 찾습니다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이 아닙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거래에 수백만이 있으며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검색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