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신용 점수 카드 빚을 갚을 때마다 당신의 삶은 바뀌어야 할 것이다.

즉, 신용 점수 빚을 갚을 때마다 당신의 삶이 바뀔 필요가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당신이 빚을 갚는 동안 보여준 규율 때문에 자동으로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점이 바뀔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남성과 여성에게 사실이지만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빚을 탕감하기 위해 포크를 관리하고 신용 나선형으로 이동합니다. 누군가에게 발생하지 마십시오.

부채 자금은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편안함이라고도합니다.이 문구는 빚을 피하는 과정 중 일부를받는 과정을 설명하는 문구입니다.이제 이해할 수있는 부채의 양은 관련 요인에 의존합니다.이 분산에 관계없이 50 %는 일반적인 수치입니다. 부채의 50 %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적은 투자를해야 할 때 개인 재정 상황을 회복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부채 탕감 회사의 번호의 이름을 얻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냥 바로 앞으로 이동하고 휴대 전화를 개발하십시오 이러한 회사의 대부분은 무료 상담을 가지고, 그들은 당신의 전반적인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고려하여 모든 돈을 취할 것입니다 회사는 당신이 자신의 프로그램에 대한 이상적인 후보로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합의 프로그램 일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이 등록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개인 금융은 당신이 얻는 금액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당신이 이미 얻은 돈을 처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많은 미화가 있다면 모든 재정적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추첨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예방 조치로 처리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돈을 올바르고 편안하게 처리 할 수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켜야합니다.

당신이 지금 돈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매일 커피 나 테이크 아웃 음식 또는 신용카드현금화 많은 사람들과 같은 다른 것들과 관련하여 사소한 비용으로 식물 생활을 할 수있는 금액은 얼마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저렴한에 투자하여 수량화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질을 절단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는지를 추측하지 않고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1 년 동안 그것을 저장한다면 예방 조치가 그 돈으로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만족을 찾으십시오

이제 역사는 금융 블로그가 당신의 관심사와 일치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사람이 할 수있는 방법과 의무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와 일치합니다 의견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보십시오.이 의견은 많은 도움이되며 학습 곡선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사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이전에 언급했던 것은 부채 탕감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을 알고있을 때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누구에게나 돈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재무 계획 담당자와 만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열쇠는 먼저 돈을 잘 사용하는 것입니다. 합의로, 잉여는 고객의 황금 기술과 관련이 높은 회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상당한 양의 부채를 제거합니다. 그들은 좋은 소비자 지원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사기꾼뿐만 아니라 실제로 바람직하지 않은 실적을 가진 회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의심할 여지없이 사회 보장 수표에 의존하는 불안정한 벤처 기업이며, 그것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빈곤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꿈꿔 왔던 노년기를 살아 가라.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연금이 어떻게 말라 버렸을 지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선택은 다른 주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하며 가능한 한 0 또는 낮게 유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의 적은 양을 사용하면 더 많은 양을 사용하게됩니다. 가장 많은 양은 신용 순위를 반영합니다. 매월 청구서를 지불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자본의 30 % 이상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편리함 – 현금 같은 사람들이 유창하고 간단한 것처럼 비상 자금으로 저축을하는 것은 개인 금융 기본 코칭이 쉽지 않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작업 할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수표 benutzerkonto를 소유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저축 계좌도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이나 지점에서 은행과 함께 계좌를 개설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이 계좌를 사용하여 당신의 긴급 자금을 주차하라. 기회는 이자율이 좋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간단한 계좌로 유명하다. 개인은 즉시 제공될 수 있다.

정상적인 교육비 이상의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발생할 경우 활용할 수 있는 비상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특정 재정 관리와 관련하여 비상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