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 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 개념을 유지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 개념을 유지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성공과 관련된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권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사람들이 실제 고등학교나 대학을 중퇴하는 것,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 등 가난의 또 다른 희생자가 되는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상황을 확인했다.

온라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지만 여전히 높은 학위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온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을하는 사람들을 위해 융통성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가족과 같은) 학생들은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있는 동안 수업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또는 마케팅을 위해 차에서 온라인 수업은 다음 4 년 동안 매일 오후 6시에 교실이 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 우리는 여전히 동일한 수준의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속지 마라, 비록 당신이 정말로 수업에 갈 필요가 없더라도 당신은 일로 기소되지 않는다. 당신은 일을 수행하기 위해 계속해왔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는 정확한 장소를 선택하라.

둘째, 귀하의 529 대학 계획 지역 자동차 상점 달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일정 금액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관심이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젊은이가 고등학교에 갈 때까지 정확히 얼마나 오래 걸릴지에 따라 더 좋습니다. 그러나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달에 20 달러에 불과할 때조차도 아무것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어떤 구매가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들기 위해 친구들과 가족 교육 대학을 얻을 수 있을까? 조부모, 숙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누구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529 가지 대학 저축 계획과 529 플랜 등록이 필요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도전이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았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내 이전 친구의 구절을 빌려서 당신에게 나쁜 사람을주지 않습니다 (영어는 최고의 과목이 아니 었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을 얻습니다.

Fe College를위한 무료 돈 – 얼마나 아름다운 개념인가 – 유형 장학금 및 보조금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완전히 무료 Whataburger 쿠폰에 대한 경쟁은 치열합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잔인 함을 뛰어 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연구, 연구, 연구입니다. 보조금 및 장학금의 상당 부분이 소규모 그룹에 의해 나타납니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같아야합니다. 하지만 돈은 합산할 수 있다.

월드 와이드 웹은 이 시작에서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한 검색을 하는 완벽한 매체다.

우리가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서류를 밀어 넣는 막 다른 골목에서 갇히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졸업장을 원합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우리 사회에서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의 격차가 커질 수 있습니다. 부자와 가난한 자의 격차는 끊임없이 확대되는 틈이며 센터 클래스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오늘날 캠코더는 10,000 달러를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것입니다. 학교 교육 프로그램은 단지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에 대한 작은 비율을 보상하고 또한 당신이 얻을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어디서나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좋아, 왜 내가 가서 이러한 작은 프로그램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야합니까 큰 상 내에서 훨씬 더 많은 2 대학에서 휴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모두 당신의 확률을 증가뿐만 아니라 대학을 해결하기 위해받을 수있는 돈의 금액으로 내려온다 그 작은 프로그램의 충분한 얻을 당신은 아마 대학에 대한 당신의 자신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다음 큰 기관 사이에 당신이 자격이되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더 나은 자신을 만들 필요가있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컴퓨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능력에서 온라인으로 매우 좋은 교육을 얻을 간단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잘 돌보는 동안 온라인으로 더 나은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가장 확실하게 이야기하는 몇 가지 매우 건전한 대학 보조금의 라이프 스타일 목록은 다음과 같 3년 특례 습니다 : Pell Grants, TEACH Grants, National SMART Grants, Academic Competitiveness Grants (ACG) 및 Federal Supplemental Edu Opportunity Grants (FSEOG) 이러한 일반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제공해야 할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대학 장학금은 오기 위해 그리고 심지어 더 어려운 근본적인 위기 엄마들을 위한 것이다!종종 장학금과 보조금은 워킹맘들이 고귀한 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지금 그것에 대해 벌칙을 받고 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