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의 시나니건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기능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는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즐겼다.

James Shenanigans 덕분에 Miami Heat는 공공의 적 # 1로 보입니다. 기능 Kobe Bryant와 LA Lakers (+300)는 지난 몇년 동안 실제로 즐거웠습니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해외농구중계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상위 9개 등급 중 3개를 차지하며 경기당 80점 이상을 기록했다.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비즈니스 소유자는 비즈니스 원칙을 경험해야합니다!이것은 별개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개발하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용의자와 잠재 고객을 전환하여 항목과 서비스를 반복해서 구매하는 것입니다!수익과 판매를 창출하는 것! 그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그것이 조직의 원칙이다!

Paul Pierce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NBA 파이널에서 휠체어에서 굴러 나와서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여부를 확신하지 못했을 때조차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습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게이머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2010년 여름 시즌은 거의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LeBron James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전체 리그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높습니다. 나는할 수 있습니다. 기다림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킨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도 포함시켰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제거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뛰어 넘고 4 경기 연속으로 휩쓸었다. 레니 윌킨스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최근 NBA에서 50 명의 가장 큰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매버릭스는 압박이 가해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만한 공격력을 갖고 있지 않다. G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들은 챔피언 결정전 경쟁자다.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순히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다른 팀이 될 것이다. 그들의 나머지 노쇠한 라인업은 마누스 공간을 채울 능력이 없을 것이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4번이나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오프 성공에는 미치지 못할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전에 강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52-30의 좋은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다시 한번 NBA 중서부 디비전에서 우승했다. 너기츠는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3-2로 물리쳤고, 4-1 시리즈 성공으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주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유망주들 중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것처럼 66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터너는 그의 믿을 수 없는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올 시즌 대학농구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비디오게임을 모두 선보이며 20점 이상 득점

나는 Slam Dunk 경연 대회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그것들을 저장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라고 생각하지만, 가기 전에 Lebron James가 2009 년에 사실상 Slam Dunk 경연 대회에서 탈퇴 한 것에 대해 Lebron James를 불러야합니다. Lebron, 당신의 자리에서 나와 팬들을위한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당신은 첫 번째 줄에 앉아서 너무 많은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ncey Billups와 같은 모든 비 운동 선수와 Shaq와 Kevin Garnett와 같은 오래된 타이머가 있는 10 장의 카드 (적어도 몇 분 안에)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의 의미라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고베 헤스의 정상에 근접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코비의 검투사 사고방식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2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