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지만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더 긴 경기 연속을 했다.

불행히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지만 2009년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더 긴 경기를 가졌습니다.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각 경기마다 평균 15 점, 83 리바운드, 단독 5 블록을 30 분 안에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으며 매 경기마다 몇 분씩 뛰지 않았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셀틱스가 2 점 이하로 패한 경우 (또는 게임에서 이기면), 당신이 내기를 걸었을 때 내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3 점 이상 잃으면 전반적으로 내기를 잃습니다.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었으므로 게임이 푸시되는 궁극적 인 결과가 완전히 쏟아져 나옵니다. 이것은 분명히 승자와 패자의 말을들을 것입니다. NBA 베팅 게임에서 25 점의 완전한 마진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이니셔티브가 2, 3초 동안 많은 것을 제공하거나 4개의 노력을 제공한 후에 그 광채를 잃어버렸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안에 덩크슛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그 시도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내 인생 전체가 당황스럽게 남아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분간의 언더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 스타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기 때문에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 이유는 무엇인가? 어떤 사용자라도 전반적인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동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결코 결코 고달프지 않다. 이 특정 게임에서 점수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NBA 팬들이 남부 뉴저지 르브론스와 가까운 곳에서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지도 모른다.

최근에는 nba와 같은 분명한 추세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코칭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 승입니다. 그러나 회전율에 대한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1970 년대 초반 팀과는 달리 NBA는 크게 확장되어 챔피언을 얻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미디어는 코치를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성공하도록 압력을가합니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 또는 코치와 관련하여 경영진에게 불만을 제기하거나 만약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으면 자유계약선수(FA)를 돌리겠다고 위협한다.

결론은 돈이다. 팀들은 모터 코치를 위해 공연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선수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결과를 훨씬 더 빨리 원한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간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 봅시다.이 특별한 콘테스트에서의 NBA 확산은 3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배치 된 마이애미에 유리하게 -25입니다.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5 점으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을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알려줍니다. 따라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개인이 내기를 이기기 위해서는 승리 마진이 25 점 이상이어야합니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내기를해야합니다. 3 점 추가로 승리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못하고 단지 2 점 이하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당신은 당신의 내기를 잃을 것입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기 위해 등장했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처럼 무자비했다. Magic Man은 11월 23일 그들의 비행기에서 카드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알려진 모든 작은 것들을 제거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NBA 결승전 13 웨스턴 안 오피스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The Lakers, Jazz, Mavericks, Spurs, Blazers 썬더스,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도착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에게 믹스에 대해 무게를 실어주고, 그래서 한 자리를 남겨두고, 내장이 벗겨진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에서 우리를 선택할 수 있다.

Yeesh) Memphis 또는 Clippers가 도약을 일으킬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예쁘지는 않겠지만, 8번째 차량은 끝까지 즐길 수 있어야 한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입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가 지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크로스 오버 동작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의 게임에서 종종 그는 Yao Ming이 떨어지기까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