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도달이다.

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야. 네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이 남자가 3회 nba Champ와 2007년 결승전 MVP를 운영하게 하고 싶겠지.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 레벨에서 포인트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어.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고, 페인트에 그를 넣었고, 거기서 그는 그들 중 가장 좋은 선수들과 함께 득점을 할 수 있어. 그의 사격 능력은 아래에 약간 나열되어 있어. 전형적인 28세에 이 목록의 노인을 헤스한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선정하지 않고 순위를 매겨달라고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정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 nba중계 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집을 그들의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그것에 흩어져 있는 스포츠 물건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든 것에 대해 흩어져 있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간에 우리는 당신의 삶을 증진시킨다. 우리는 그들이 알고 있듯이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전세계의 다른 장소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3개의 ABA 그룹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부문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4-2로 승리함으로써 탈락하게 된다.

각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매 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의 양쪽 끝에 표류한다.

시즌 전의 교전, 2월 경기의 개 같은 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3 NBA 챔피언을 얻고 싶다면, 내부 슈팅도 마찬가지로 NBA 챔피언을 실제로 획득한 그룹의 75%가 일종의 낮은 점수를 받았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게이머와 함께 계속할 수 있는 목록은 환상적인 것이고 외부 슈팅은 매일 밤 비디오 게임을 이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일관된 방법은 아닙니다. NBA 챔피언십 경기 내내 당신은 용기를 살 수 없는 도로 블록을 우연히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 때가 되면, 당신은 그 큰 수컷이 누군가를 지지하기 위해 낮게 내려와서 림 근처에 있는 간단한 바구니로 경기를 인수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운이 좋다고 말한 NBA 복권 팀 에이전트 조 라콥의 마른 말.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한 요인과 더 불안함, NBA 복권은 코담배였다.

NBA 2K 8은 NBA 감식가들을 달래는 큰 임무를 수행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를 앞두고 실제로 몇 개의 덩크슛을 계속해왔고 NBA 2008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시즌 NBA 2 K8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규칙에 대한 해답이다.

넷째, 모든 뛰어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에 대해서도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문제와 장애물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이 게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코멘터리 요구사항이 때때로 강화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진술하고 단순히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매혹적이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있는 팀 도나히 베팅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측면은 예외적이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지만, 그런 것이 b일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