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절감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은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성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비용 절감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지불하고 성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달 현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 대한 직장 부서 귀하는 귀하의 401 (k)에 들어오는 모든 현금 대신 자녀 교육 계좌에 귀하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선택되는 방법에 따라 투자에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으며, 이는 머니 마켓 펀드에 더 보수적 인 방법입니다.

매년 수많은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있으며 이것이 사람들이 연구 연구를 수행 할 수없는 이유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개인의 문제는 교육을위한이 무료 현금의 혜택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립 기관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보내는 것입니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은 아이들이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자라면서 대학 학위로 인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수있는 새로운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부 과외 활동에 활용 될 수있는 더 많은 돈이 있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결코 알지 못하는 재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정기적으로 여행을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

위에서 지적한 유명한 무료 연방 정부 보조금 외에도 학생들은 교육을 위해 지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수생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조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단과 대학 및 주, 공공 기관 및 사설 기관 그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십시오.

네 번째 조치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본 대출 기관에 의한 대출 문제들이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교육 대학의 훌륭한 신용이 필요하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전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다.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개인 연수생 대출을 받기 어렵다. 가능하다면,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응답은 세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첫째, 주와 함께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엽니 다. 온라인 산업안전기사 인강 으로 529 전략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비과세인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학생들과 연수생의 부모는 평균 대학 수업료를 볼 것입니다, 특히 높은 순위의 4 년제 대학에서, 그리고 스티커 충격에서 그냥 용골을 볼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 108,000 달러의 옆집에 무언가를 비용 것입니다 요즘, 주요 미국 학교와 대학은 $ 140,000 달러 제안 또는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이 학교를 위해 끝내는 학생들은 $ 100,000 다양한 비교적 빨리 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지원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지속적으로 집중하지 않습니다. 교육 대학의 후속 요소를 검토하고 특정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529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교육 연령보다 더 큰 한도를 가진 비용 절감 계획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비과세로 사용될 수 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성공에 대한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누군가의 잘못이 없더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및 대통령 전망 릭 페리 (Rick Perry)를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자랐고 대학에 갈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꿰매어 입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 이상으로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가르치려고하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사전 자금으로 자녀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은 모든 부모의 최악의 대학 두통, 11 시간의 위기를 겪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좋은 자부심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훌륭하게 느끼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