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타이어만이 아니다.

물론, 관심을 필요로 하는 타이어만이 아니라, 자동차가 결국 석유 변화를 위해 준비되어야 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소 방문하는 동안 당신의 10대들과 함께 자동차 수리 정비공에게 요청해야 할 것을 말하고 나서 당신의 아이가 기름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작은 식사 시간을 갖도록 하라. 그들이 방문 중에 물어볼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자동차를 구입하려면 반드시 해야 할 사람을 선택한 후, 더 나은 사업국에 대한 우려를 가장 빨리 확인하십시오. 가게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언제 있었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 관련 정보가 있는 것은 만족감이나 호 부스터가 여전히 확신할 수 없는 것인지 알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주변에서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을 찾을 수 있는지 온라인 검색을 시도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이러한 세부사항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발견한다.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한다.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할 때마다 당신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일 수 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김포공항 주차장 것처럼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몇몇을 찾을 수 있다.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가 풀린 상태가 낮다는 뜻일 수 있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가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과 관련하여 차를 탈 때 브레이크 수성 검사도 해야 한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불만이 있을 수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대리점보다 확실히 더 저렴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지만, 더 낮은 가격에.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제대로 고장났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점화선이 타버린 경우 너무 멀리 변경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집 정비공이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소스다.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혀 있다.

많은 책이 손상되었다. 그리스를 일부 제거하는 전략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대한 거대한 얼룩을 사용할 수 있다.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가지고 있을 때 제한적으로 가고 있을 것이다. 자동차 성능과 반응 시간이 더 빠른 당신의 엔구인을 만들기 위한 수리 작업은 당신의 자신과 친구들을 거리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자동차 수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차가 남긴 소리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 만약 당신이 잘못되면, 당신은 판지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며, 또 다른 선 장벽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실제적인 타입이든, 혹은 당신의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당신은 커버해야 할 기본적인 것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다면, 이것은 당신이 차고를 만들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져가라. 이것은 당신이 기계공이 그 영예를 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올바른 방법: 이 사람들에게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낡은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하는 기간을 가져라. 그들은 타이어에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에 대해 어떻게 확인할 필요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 알기 위해 고르게 냄새를 맡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단서를 가지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하면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하는 이유를 생각할 수도 있다.

비록 이것이 매일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수리에 대해 당신을 팔려고 할 때 기계공을 신뢰하기에 적절한 지점이지만, 자동차 가게가 두 배로 충전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한 가지는 기계공이 사업을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목표를 유지한다.

이 가게에 차를 가지고 있는 개인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하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그것이 넘어지는지 문의하라.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함께 했는지를 물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