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재료 구독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들 중 몇 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구독 사이트로 막대한 부를 쌓고 있다.

당신은 재료 구독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들 중 몇 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구독 사이트로 엄청난 부를 쌓고 있다.

왜? 여러 가지 이유로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요전 날 웹 기업가가되기위한 기본 단계를 밟는 것에 대해 축하드립니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고 다른 편리한 기능과 함께 블로그 SEO를 지원하는 몇 가지 중요한 플러그인을 설정할 시간입니다.

기본 페이지가 복잡하기 때문에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보다 복잡한 본문 배경이 필요할 때이를위한 시드 이미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의 용도입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제어 할 수 없으며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계정에서 호스팅됩니다.

가격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사이트에서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워드 프레스를 사용해야하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무료를 언급 했습니까?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WordPress는 여러 수준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사용하여 우수한 사용자 관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 사이트의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작성자가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허용하거나 회원 웹 사이트를 개설하려는 경우 예외적으로 실용적입니다. 개발자와의 작업을 잊어 버리십시오. 단순히 WordPress의 통합 사용자 등록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제목과 기사에 키워드를 적절히 게시함으로써 온라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중요한 자료를 작성하는 데 대한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게시물을 최적화하여 온라인 검색 엔진에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WordPress가 방금 생성 한 페이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 설정을 확인한 다음 첫 페이지 표시 화면 앞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단추를 검사합니다. 정적 페이지 (아래에 나열된 선택)를 선택한 다음 첫 페이지 드롭 다운 메뉴에서 첫 페이지에 사용하려는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제목을 입력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추가합니다.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 할 수있는 모든 자료를 크롤링하며 물론 여기에는 RSS 피드도 포함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원래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됩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이 사용 하는 노력은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 하 고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포함 같은 워드 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람이 있습니다.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할 때 중복 콘텐츠 증명이 아닌 워드프레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사실 이 CMS는 거의 100% 당신의 자료를 복제할 수 있다.

평소와 같이 시스템의 결함은 블로깅과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게시물과 발언에 대한 RSS 피드, 트랙 총판 백 URL, 월간 아카이브 등과 같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는 동일한 페이지는 복제 재료의 명확한 경우를 나타냄

당신이 블로그의 테마를 변경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지금은 몇 가지 필요한 WordPress 테마와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시간입니다 다시 한번 테마를 변경하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나는 극단적으로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다음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유기적 인 검색 엔진 결과를 얻고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되는 필수 도구를하는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모든 이전 게시물은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반환하고 수정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그렇게할 생각조차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2 ~ 3 개를 선택한 다음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서 더 이상할 수 없습니다. 평범한 작업이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입력 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업로드라는 폴더를 생성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왼쪽 창에있는 컴퓨터의 파일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사이트의 웹 호스트 루트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자 코멘트 상자를 볼 수 없도록 발언과 pings에 몇 가지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 허가 코멘트를 종료합니다 나는 내 사이트가 고정 된 웹 사이트처럼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코멘트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허가 핑을 확인 취소하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