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들의 제안이 사실이기에 훌륭하게 들린다면, 기회는 너무 커서 사실일 수 없다.

만약 그들의 제안이 사실이라는 것이 훌륭하게 들린다면, 기회는 너무 커서 사실일 수 없다. 당신의 지불은 효과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더 높은 이자율로 훨씬 더 긴 기간 동안 통합 대출에 지불하게 될 것이다.

부채 대출 부채 통합 외에도, 당신은 또한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기 위해 재정적 의무 관리 계획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부채 관리 프로그램의 카운슬러는 현재의 대출 제공 업체로부터 이자율의 감소를 요청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수수료를 제거하는 것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으로 월간 지불이 훨씬 더 실행 가능하게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채 통합 대출로, 당신은 감소된 이자율의 결과로 지불을 낮출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새로운 대출은 정해진 대출 기간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터널의 끝에서 마지막으로 빛을 보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부채 통합 대출은 5년 이하의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채무가 대출 기간이 끝날 때 완전히 지불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당신의 현재 채권자들은 갚는데 몇 년이 걸릴 것이다.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기 위해 대출을 고려한 다음, 귀하는 대출 기관과 합의를 협상 할 수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귀하는 채권자로부터 지불해야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신용 등급이 손상되지 않으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모든 청구서가 매월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매월 처리하는 비용의 합계보다 훨씬 낮은 월별 지불금으로 예산 계획 내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일시불로 갚을 것을 요구하는 채무자가 있는 것보다 부채 통합 대출을 생각해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이것은 모든 채무를 결합하고, 상환하고, 매월 더 작은 할부금을 지불하는 대출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오는 날에 신 폰테크 용 기록을 잘 보존하기 위해 처리해야 합니다.이 모든 것에서 필요한 것은 낮은 이자율을 제공할 우수한 비즈니스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점차적으로 빚을 갚고 훨씬 더 빨리 정상 궤도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

1) 선입견 개인 파산을 제기하는 데 사회적 비용이 있습니다, 그것을 탐색하지 않습니다 개인은 제출의 사실로 인해 당신을 낮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개인이며, 결코 경제적으로 전혀 힘든 시간을 갖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결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또는 운 좋게도,이 사람들은 모두 끝났으며 파산에 대한 그들의 태도를 견뎌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대출을받는 것이 모든 소리만큼 쉽지 않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는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합 대출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보안으로 제공할 자산이 없으면 더 큰이자를 지불하게됩니다. 지불하는 이자율을 고려할 때한 가지 지불의 매력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대출을받는 것이 모든 소음만큼 쉽지 않기 때문에 조합 대출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자산이 없는 경우 담보로 사용하면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이자율을 생각할 때, 한 가지 지불을 하는 매력은 오히려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사실 : 이것은 끊임없이 현실이 아닙니다. 일부 은행은 부채 조합 대출을 제공하여 매우 높은 이자율을 부과합니다. 경우에 따라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제공하지만 기간을 연장합니다. 따라서 채무자는 장기간에 걸쳐 대출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이자를 지불하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방식 으로든 광범위한 분석이 아니라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지급 불능과 부채 통합 사이의 구별과 각각의 장단점에 관한 몇 가지 긴급한 문제의 목록이 있습니다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의 목적은 항상 즉각적으로 분명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현재 더 많은 부채를 복용하는 데 신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들을 활용하는 수많은 환상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의 전반적인 금융 의무를 낮추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을 활용하십시오 그것은 정말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만드는 접근이 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금융 의무를 처리하는 경우, 당신의 시나리오는 훨씬 더 un 안전 그것은 당신의 현재 부채를 다루는 절차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용되어야 한다.

이 시점에서 부채 통합 대출에 대한 최상의 제안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은 인쇄물을 읽으십시오 일반적으로 말하면 가장 저렴한 장기 이자율을 가진 거래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더 많은 현금 비용을 초래할 수있는 잔액 이전 비용 및 기타 캐치를주의해야합니다

4) 매우 평판이 좋은 파산은 단순히 효과가 있으며, 법이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