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이 책은 경제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결론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10) 이 책은 경제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결론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개인용 컴퓨터를 마케팅하는 몇몇 작가들과 함께 등록하지 않는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할 계획이다.

당신의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저렴한 방법을 배우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돈의 가발 세계에 발을 들여 놓는 모든 젊은이들에게 특히 사실입니다. 불필요한 목록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것을보고, 올바르게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돌아가서이 기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순전히 그것을 사기로 결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품 지출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월 평균 식품 청구서가 500달러가 되는 달 수(3)로 나눈다.

개인 금융 및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면 실제 다음과 같습니다.월 순이익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상점 카드 구매를 $ 4,000로하면 월간 최소 지불액 $ 400을 요구하지만 여전히 $ 100을 초과하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진정한 진술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입보다 1,000 달러, 실제로 그 달을 소비하기 위해 1,500 달러를 소비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한 가지 특별한 것을 부과할 수밖에 없다. 단지 개인 금융에서는 경제 상황의 건전성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부채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개인 금융 Google 블로그에 도달하면 학생들이 자금을 절약하는 전략을 돕는 것 이상을 수행합니다. 학생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정보를 포함하는 것이 좋으며 이는 실제로 필요한 대출 유형을 얻는 것과 더 잘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으로부터 한 가지 요소를 아주 잘 하는 것은 당신의 현금 관리라는 전체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인 미래 내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완벽하게 당신의 열망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자신의 소득과 지출에 대한 차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나중에 당신의 필요에 맞게 교차합니다 효율적으로 장치를 수행 당신의 금전적 인 고려

일부는 금융 기관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난한 화폐 상황에서 종이 핀과 같은 수제 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불 목적을 잘못 해석합니다.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플라스틱 돈을 사용해야하는 지출 방법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금을 구입하기 위해 2만 달러를 보관하고 시장에 나가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제 구호의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programsOnline 검토 온라인 사람들은 소프트웨어를 분류하기 위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들은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했을까? 싫어? 편파적이지 않은 온라인 리뷰를 찾을 수 있다면, 이것들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폰테크 맞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편파적이지 않은 리뷰가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대해 단 한 가지 위험한 말을 하지 않는다면 조심하라. 많은 시간은 괜찮지만, 때때로 그들은 당신을 특정한 소프트웨어 조각으로 향하게 하는 재정적인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으므로 재정적으로 자유롭기 위해서는 부채를 없애서 들어오는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부채를 갚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갚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 카드가 상환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연하장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임금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으면, 지출 대신 이 돈을 부채에 적용하십시오. 이 눈덩이 효과 빚을 빨리 갚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수입을 위해 매일 해야 할 적절한 햇빛!빚이 없어지는 것을 보면 보람이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하라. 아마도 두 번째 직업을 통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훌륭한 주택이나 주택을 구입할 경우 단기 재무 목표로 설정하고 재무 계획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제안하십시오.

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을 배우면, 당신은 다른 비용을 조각 할 수있는 위치에 만들어집니다 어떻게 그렇게합니까? 일단 당신이 비용에 관하여 둘 다의 긴 명부를 만들면, 제거될 수 있거나 어쩌면 감소될지도 모르는 것을 체크아웃하십시오 예를 들면, 친구와 가진 여행에 관해서, 당신은 그들을 제거하거나 30 일 기간의 한 번에서 6 주에 한 번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입을 쓰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