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받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관계가있을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이 두 가지 간단한 단계!만약 당신의 지출 한도를 수단 내에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할 수 있는 것을 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실제로 지불하고, 청구서를 제 시간에 전액 지불 할 때, 다른 돈을 신용 카드로 지불하지 마십시오 (연회비가없는 카드를받을 때마다 다음과 관련하여).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인 금융 세계에서 중요한 계산입니다. 대출 기관이 가장 적절한 위험 여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율이 전체 신용과 관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진실을 말하기 위해 개별 카드에 적용됩니다.

당신 정보이용료현금화 은 또한 당신의 환자에게 무엇이 완벽한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일과 관련된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예상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할 수 있는 추가 구매를 포기하는가?

카드사는 초기 차입 한도에 대해 연회비(첫해)와 월 유지비(첫 달)가 어떻게 부과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계정을 취소하고 자신의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로 지불 할 수있는 한, 점수가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제거하는 것은 차량이 빚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 카드 회사들을 찾을 수 있죠? 간단한 보안 및 보안되지 않은 신용 pc 카드를 제공하는 대출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보안 카드 라인을 발급 할 수있는 다국적 기업 및 네이티브 대출 회사입니다 과거에 자신의 신용 시간을 구축하거나 다시 설정하고자하는 사람 은행 및 유명 은행은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장 가까운 지점에 가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해결책과 함께 제공되며, 어떤 직불형 메모리 카드와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비록 그녀가 평상시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들 중 어느 한 사람에 대한 한도를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줄어든 수입으로, 지불은 그녀가 원하는 만큼 크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신속하게 이루어졌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이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그 많은 지불을 정기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카드, 잔액, 만기일을 알고 있었습니까?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무담보 신용 카드 계좌를보고, 망쳐 놓고, 적어도 당신이 제 시간에 지불 한 실제 사실을 인정하십시오.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기타 모든 것을 신청하는 것은 거절되지 않습니다.

우선, 카드와 함께 수수료에주의해야합니다, 특히 비율과 추가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비율의이자를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학생들은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야채와 과일은 어떤 종류의이자 현금 이자율을 해결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줄이는 것이 괜찮은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는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에 지불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점수는 당신을 위해 개선 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껍질을 벗기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제거하는 것이 부채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두 번째로 의식하는 것은 카드를 얻는 것입니다 – 신용을 재건하려는 사람을위한 훌륭한 아이디어 – 카드를 거의받지 못하고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

가솔린 신용카드의 가장 큰 부분은 가스 할인을 받는 것이다. 당신이 쉘, BP 또는 다른 곳을 통해 대부분의 가스 구매를 하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카드를 받을 수도 있고, 휘발유 가격 인하를 제공하는 표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적절한 신용 장치를 선택하는 것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내부 팁을 제공할 수 있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른 가능성은 파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내어 카드를 다시 넣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