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주기가 두 번인 카드를 받지 마십시오.

2 개의 청구주기를 가진 카드를 얻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전체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2 개의 청구주기를 가진 진실은 지불 할 몇 가지 재료 만이이자가 현재 4 주와 함께 이전 달의 계정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발행자가이를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으며 곧 약관 및 조건 유형을 읽습니다.

은행은 월별 유지보수 수수료(첫 달)와 함께 연회비(첫 해)가 초기 신용 한도에 어떻게 부과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주의해야 할 것은 여전히 연간 상환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또한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하고자 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 내에서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라. 더 많은 금액을 표시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은 보통 연간 수수료가 있거나 보상을 찾기 위해 지출할 수 있는 매우 높은 금액이다.

주요 연도에는 어떤 수수료가 다를 수 있습니까? 일부는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금액을 부과하는 반면, 나중에 연회비를 면제하고 연회비를 주머니 동전처럼 보이게하는 월간 유지 보수 비용과 함께 차액을 보충합니다

또한 상당한 수익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지출하는 금액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때로는 보상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노력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50 $의 보상을 받기 위해 매년 10 000 달러를 지출해야하는 경우, 이는 반드시 사용자를위한 훌륭한 제안이 아닙니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 중 일부는 항공사입니다이 카드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카드는 종종 사람이 충분한 빈번한 전단지 마일을 얻을 수 있도록 상당한 달러 구매를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어디를 방문하여 소득이 이러한 신용 카드에 유혹을받을 수 있다고 확신하기 위해 몇 가지 구매를함으로써 시작하는 호주 다음 방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위험한 점은 사람이 매우 높은 수수료를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회비와 기타 수수료를 지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약관을 읽어야합니다. 대안이없는 개인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받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공격적인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또한 지연 약정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잔액 이체 거래에 대해 0이자가있는 카드를 얻지만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 웹 사이트를 적용하면 비용이 절약되지 않습니다.자신의 카드 부채를 통합하는 대안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방법입니다. 당신의 재정적으로 더 나은 단일, 더 낮은 월 요금과 함께 당신은 여전히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청구서를 지불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하나의 수익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이 기술은 또한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입증되었습니다 사람이 불필요한 수수료 및 요금을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엄격한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이 경쟁해야합니다. 현재 제품에는 한두 장의 카드가 있으며, 한 달에 한 번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카드, 잔액, 만기일 및 각 월별 최소 지불액 목록을 작성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분명한 방법 -이 카드 제안에 관해서 당신이 관련되어야하는 몇 가지 사실 – 이것은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조건을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 또한 플라스틱의 종류는 원하는 것과 경제적 능력을위한 것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 거래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가장 많이 받을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선물로 눈을 멀게 하라. 어떤 제안이 사실인 것이 간단할 때, 그것은 새로운 신용카드 이전에, 당신이 약관을 매우 잘 읽고 신용에 부과된 수수료에 대해 알도록 하라.

선불 신용 카드는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그렇게 이름이 지정됩니다; 그들은 단지 더 높은 지불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선불 카드로,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 다소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상당히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 정보이용료현금화 들이 선불 카드를 찾습니다 일반 충전 은행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선호합니다 카드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부채에 당신을 제공하기 위해 크게 갈 수 없습니다 구매 연하장의 위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미리 입금한 금액까지만 지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