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체크아웃할 가치가 있는 것은, 만약 당신이 약간의 스퍼지를 좋아한다면, 결국 고급 리조트의 몇 시간 동안 레스토랑이 되는 것이다, 즉 마이 카오.

또한 체크 아웃 가치가, 당신은 약간의 spurge를 좋아한다면, 고급 리조트의 몇 시간 레스토랑이되고, 즉 마이 카오 (Mai Khao)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게 될지라도,이 고급 푸켓 레스토랑에서 끝내는 아주 훌륭한 음식을 먹을 것입니다.

레스토랑에 대한 피드백 제공 :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응답 카드를 작성하거나 편지를 보내고 몇 가지 무료 샘플만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려운 경제 근무일 동안 성분과 부분 크기에 대한 변화를 일으키려는 유혹이 있습니다.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절약하기 위해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전환자가 만드는 위험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음식을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은 조리법의 각 성분을 조사하고 비용을 정확히 결정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재료 중 모든 것과 관련된 것을 함께 추가하면 메뉴 장식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나쁜 경제적 시간 당신이 취할 수 있는 단계는 돈이 없고, 그들은 식당에 돈을 쓰지 않으며, 그것의 새로운 결과, 자본이 부족한 식당들은 파산한다.

기본적인 경제적 사실

Caravan 레스토랑은 Salwa 팬아시아 Car의 광장에 있습니다.이 광장에는 Pizza Hut, Pandarosa 및 Local cafe를 포함한 다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주차 문제를 해결한 후 우리는 레스토랑으로 모험하고 입구는 매력적이며 서양 옷을 입은 인도인 호스트는 우리를 테이블로 안내하고 촛불을 켜고 뷔페로 안내합니다. 많은 방은 20 ~ 30 개의 음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 위에 올려진 구운 양고기를 한 번 조각하면 닦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곧 서버가 있는 칼로는 그렇게 편리할 수 없을 것 같았다. 나는 내 자신의 개인적인 손가락을 조각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생명의 피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문을 여는 특별한 이유입니다. 그들 없이는 당신의 레스토랑은 반드시 실패할 것입니다. 사람은 왜 레스토랑이 실패하는지, 그들이 고객을 어떻게 대하는지 배우고 싶어합니다. 잘 알려진 전망조차 없지만 인테리어는 매우 정복적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기억하라, 어떤 사람은 세 사람에게 말할 것이다. 어떤 사람이 어떤 것을 싫어할 때 그들은 10명의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인간의 본성과 식당이 끔찍하게 실패하는 많은 큰 주된 이유들 중 하나이다.

앙트레를 공유하십시오 :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둘 중 하나를 사서 공유하십시오. 일반 메인을 사용하면 레스토랑을 완전히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험이없는 식당가가 만드는 한 가지 실수는 제대로 실패하는 것입니다 전에 자신의 요리법을 더 나은 ) 그 메뉴에 대한 항목 그들이 판매하는 물건에 우수한, 그들은 직감에 가격을 설정 한 직후, 그들은 고객이 유리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정확하게 최종에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항목이 그들이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먹을 수있는 또 다른 훌륭한 지역은 Tribeca입니다.이 지역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많은 새로운 레스토랑이 있지만, LandMarc, Locanda Verde 및 Nobu가 포함 된 지식을 전달하는 것들 중 일부는 여기에 내려 가기위한 트레킹의 양이 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 당신의 일 (그냥 농담!)바깥에서 먹는 것, 날씨가 허락하는 것이 더 나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멋진 야외 활동을 선택하지 않으면 통풍이 잘되는 방에 앉으십시오. 또한 호흡 곤란으로 인해 감독관에게 청소 요원이 생겼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강한 것이 더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샐러드 드레싱, 딥, 조미료, 소스, 스프레드 및 와인에 숨어있는 더 교활한 독소를 가진 사람들도 있습니다. 조미료를 테이블에 몇 개만 보관하는 식당에서 식사를하는 경우 (또는 당신에게 가져 오는 경우) 라벨을 살펴보십시오. 종종 높은 과당 옥수수 시럽 및 기타 인공 감미료, 색상 및 향미료를 볼 수 있습니다. 글로브 재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