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 미국 관습을 설명하기 위해 나에게 빠른 이야기를 들려준다면.

이 미국 관습을 설명하기 위해 빠른 이야기에 빠지게된다면 우리는 골동품 구매 여행에 사람들을 데려 간다. He uk 소녀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어디에서 알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궁극적으로 거울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의 꼬리에 꼬리가 박혀있는 조랑말 꼬리에 머리를 감아라.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눈에 띄었다. 모자와 조랑말을 이용한 엄지손가락의 통증 추구

뉴욕 메츠 : 실제 요크 메츠는 2009년 시즌에 큰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희망은 결실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기 훨씬 전에 짧아졌습니다. 크로스 타운 라이벌이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추가로 요구하는 것을 보면서 자존심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메츠가 열을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머물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는 컵스가 로테이션 측면에서 서있는 곳을 보여 주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 위를 차지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뒤 75 경기 컵스는 Starlin Castro와 자신의 318 타율을 기록한 a275를 사용하여 리그에서 2 위를 차지했다. 평균 알폰소 소리아노는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 모두 Mlb에서 16개의 홈런으로 꼴찌를 기록했다.

만약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레이스가 축복받은 만큼 정말 심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사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위해 완전히 문을 닫았기 때문이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가장 강력한 공격을 받았기 때문이다.

투수들이 피칭 핸드를 위해 물집을 개발하는 것은 장애인 명단에 대한 이러한 유형의 다양한 게임에 충분히 심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Pitcher Clay Buchholz는 Boston Red Soxs DL에 기반한 만성적인 물집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몇 주와 관련된 L 물집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선수들이 그것을 위해 앉아 있는 것이 허용되는 것은 궁극적으로 mlb일 뿐이다.

강점: 이 팀의 선발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 왕보다 좀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그들이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사람은 미스들이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열었던 사람이다.

또 다른 재미있는 메모에서,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개발한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 새미 소사는 한때 파낸 곳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했고, 등 경련 때문에 경기와 관련된 것을 놓쳤다. 매트 라토스는 그가 그것을 놓쳤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아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을 긴장시켰다. 러셀 브란얀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찧은 적이 있고 2010년 켄 그리피 주니어가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멋지게 꼬집었을 때 이틀 동안 그들만의 DL에 있었다.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 신인이었던 외야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경기를 할 수 없었다.

약점 :이 로테이션에서 더 이상 아무도 없습니다. CJ Wilson과 Tommy Hunter와 같은 이름이 스스로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Lee가 없었다면,이 팀은 플레이 오프 첫 라운드에서 Tampa Bay Rays의 도전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입니다. Nolan Ryan과 회사가 지평선을 넘어서지 않는다면, 에이스가 실제로 이것을 해치기 위해 다시 도착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일즈 팀 다음으로 중요한 원칙은 생각할 수 있는 최고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NFL, NBA, NHL 또는 MLB가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이벤트에 베팅할 때 의학 연구를 사용해야 합니다.베팅 포럼이나 블로그를 방문하면 특정 스포츠에 있는 추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가장 잘 아는 것으로 스틱에 베팅할 것입니다.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이것을 고수하십시오.NFL을 아무도 사업하지 않는 것처럼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전문지식을 경험하라 단지 그것을 주의깊게 따르기 위해 틈새시장을 경험하라

그러나이 활동을 하는 즉시 알 수 있는한 가지 사실은 관중 https://kktv77.com/bbs/board.php?bo_table=analysis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인지입니다. 스탠드의 판지 컷 아웃 팬이 아닌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예비 요소를 추가합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29-24) – 기본 리그 야구에서 가장 인기있는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입니다. 다이아몬드 백스는 실제 행성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6 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이아몬드 백스는 지난 10 경기 중 9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애리조나는 리그에서 6 번째로 높은 점수를 얻은 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