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전 날, 내가 거기 앉아서 매력적으로 보이는 내 애완동물에게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내가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다.

요전 날, 내가 거기 앉아서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내 애완 동물에게 짜증을 내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내가 뭔가를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다.이 과정에 대해 내 내면을 강조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래서 나는 다시 신뢰할 수있는 마음 – 몸 저널을 꺼내 앉아서 내 몸, 감정, 영혼과 토론을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아야했다.

3 일째 : 음식을 5일 전에 또는 매일 밤 요리해야 합니다. 2 ~ 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5일 동안 요리하는 사람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냉동실에 음식을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전략을 수행하는 전문가에게 다음날 매일 밤 요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실용적이지 않아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관찰한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들을 모방한다는 사실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는 우리가 누군가를보고 미소를 지을 때 미소 짓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관찰하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스처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세트의 각 운동을 수행, 시작, 당신은 10의 세트가 될 수있는 총 초보자 경우, 당신이 고급, 그것은 100 이상의 증분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30 ~ 50의 세트가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냥 하루에 30 분 동안 최선을 다하십시오, 당신은 힘과 지구력을 정말 빨리 얻을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건강 상태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삶의 방식, 환경 및 유전학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전학이 무엇이든, 당신의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 독성 물질의 축적은 결코 위대한 일이 아닙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 바디 랩은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시체를 감쌌습니다. 직후, 린넨은 플라스틱과 보온 담요로 대체되었습니다. 바디 랩핑 트리트먼트의 생산과 그들이 주장하는 이점을 감안할 때 바디 커버 서비스는 계속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내 몸은 그녀가 원했던 것을 (그리고 필요로했던 것을) 인식했습니다. 서로 다른 업무와 방문 사이에서 존엄성을 가지고 호흡하고 전환할 수 있다.

체중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옮기지 마십시오. 매 2 ~ 3 분마다 누군가와 토론을하는 경우 개인이 토론을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개념은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파악하는 것이지 전문가 스웨디시 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하는 것처럼!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내지 못했다!) 너와 너의 몸에 대해 배운 것을 적어라.

남성의 경우 단단하고 남성적인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간주됩니다 사다리꼴 모양이 가장 좋은 크기로 간주되며 넓은 어깨와 가슴, 중간에서 좁은 엉덩이 및 허리 둘레로 식별됩니다. 남성의 경우 신체 측정은 가슴, 어깨, 엉덩이, 허리 및 높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수행됩니다

체중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 올리는 부상의 위험이 훨씬 큽니다.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 관련 Ive는 아직 심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누군가가 그의 세포, 펜, 종이 또는 무언가를 가지고 노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있거나 당신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어떤 것에 재미를 느끼거나 단순히 손을 움직이는 것은 태만한 태도의 표시를 보여줍니다. 어떤 비용으로도이 제스처를 막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의 모든 지방을 제거하려고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의 일정량은 큰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지방은 당신의 몸을 단열하고 체온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찬가지로 몸에 저장됩니다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응급 상황의 시간에 사용하기 위해 여성은 일반적으로 신체 구조가 다양하기 때문에 남성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할 요법의 가장 큰 이점입니다. 당신이 작은 가슴 / 작은 다리에 약점이 있다면, 당신은 그 특정 부분에 대한 작업 속도를 조금 더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신체 부위를 다룰 때 피로가 당신의 효율성을 떨어 뜨릴 것이기 때문에 전체 신체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분할 루틴으로 2 개의 근육 그룹에서만 작업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앤티를 높이면 덜 해로운 반향을 가져옵니다 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