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좀 이야기해 봅시다

나는 매일 좋은 녹차 한 잔으로 시작되는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자. 항산화제는 강력한 치료제고 커피 한 잔과 같은 양의 카페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높은 에너지 진동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나를 믿어라. 녹차 2주면 당신은 백만 달러처럼 보일 것이다!

사실 나는 아주 오랫동안 체력, 건강, 보디빌딩 비즈에 머물러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구루 타입으로 불렸지만, 많은 체력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체력 USA, 그리고 다른 연맹의 체력과 체형/비키니 프로그램을 평가했으며, 체력 디자인으로 구성된 모든 종류의 프로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조직 제안을 제공했다. 그래서, 제가 이 공간을 비과학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멀리까지는 오지 않았습니다.즉, 피트니스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설정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체중은 압박, 키워지거나 당길 수 있는 유일한 건강 운동 부속품이다. 이것은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가장 다재다능한 도구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전문가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스포츠다.

또 다른 인상은 조직 카드가 없거나, 집에 있는 버블 제트 프린터에 인쇄된 카드가 있는 다양한 체력 디자인입니다!그들은 나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나는 당신의 카드를 제공하라고 말하고 그들은 나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은 나를 매우 좋아한다.

나는 당신이 속임수를 쓸 필요가 없다. 이 태도는 편집자, 사진사, 작가, 시장 사람들을 더 빨리 차단시킨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드래그 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세상의 모든 사랑스러운 소녀들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믿는 모든 사랑스러운 소녀들에게, 100명은 모두 전문가를 모방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종종 피겨쇼에서 잘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운동 능력이 없는 여성들을 본다. 몇몇 쇼는 당신이 경쟁자들과 몇몇 wont를 모두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활발한 활동은 심장에 더 큰 도움을 주는 호흡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또 하나의 완벽한 운동이다. 일주일에 최소 1시간 30분 정도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매주 최소 25분 이상 3회 이상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의 아삭아삭한 일상에 윗몸 일으키기를 몇 번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과소평가되어 왔다. 당신의 발이 내려앉는 자리는 그 당시 당신의 복근에 더 파괴적이다. 그러나 특정한 형태의 윗몸 일으키기는 당신의 등에 해로울 수 있다.

최근 들어, 비활동적인 생활방식, 고철식습관, 운동부족, 담배 피우기, 음주 등과 같은 특정한 나쁜 습관들은 실제로 우리를 건강으로부터 수 마일 떨어진 곳으로 데려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이러한 일상의 부정적인 영향을 염두에 두고 관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건강 팁을 모으고 기뻐하고 있다.

이 게시물은 당신에게 몇 가지 필수적인 신체 건강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이것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지 말라.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품목 구매 적합성은 실제로 구매와 관련된 비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장비를 획득하거나 피트니스 센터 구독 형태로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도구에 대해 가장 저렴한 것에서 가장 비싼 것까지 5배의 요소로 다를 수 있다.

나의 개별 신체 건강 목표는 내가 얻을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이다. 왜냐하면 그 장치는 동등한 품질의 것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착수할 때 운동 일과를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여러분의 노력에서 긍정적인 것이 생겨나는 것을 볼 때, 운동 요법에 머무르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당신은 확실히 비활동적인 삶으로 회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중단한다면, 체중 증가는 다시 돌아올 것이고,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 수도 있다.

당신은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이라는 요요 효과에 들어갈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계속 운동하라.

남자는 일반적으로 집안의 생계를 꾸려나가는 사람이다. 그는 그의 일에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그의 가정생활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만약 남자가 건강하다면 당신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훨씬 더 좋아지고, 더 행복하다. 나는 모든 남자들이 레깅스룸 어느 정도 건강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느낀다. 당신은 올림픽 선수처럼 훈련할 필요가 없지만, 나에게 일반적인 체력은, 내가 숙녀들이 동의하도록 해야 한다.

나는 몇 년 전에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는데, 기본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걷고 있었고, 걷고 나서 몇 번 더 스프린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몇 백 피트를 달리기로 선택한 산책을 계속했다. 그리고 나서 몇 백 피트를 걷고 나서 같은 섭리를 유지한 다음, 아부하기 위해 산책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