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언급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 할 수있는 프로그램에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은 또한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부 방문자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하기 위해 다시 돌아가고 싶어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정 날로부터 몇 달 동안 완료되면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사람들은 몇 가지 기사를 간략하게 게시하고 그 후에 항복 무엇 낭비 그들은 바이러스 결과의 혜택을 잃을뿐만 아니라 오피아트 모든 훌륭한 기사가 웹에서 즐거움을 잃을뿐만 아니라 (위치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마찬가지로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자원입니다, 사진은 무언가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당신은 그것을 포기하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않았습니까?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 나는 당신에게 조언하고 싶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풍부한 빠른 종류를 얻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부분에 시간과 노력이 걸릴 것입니다이 롤링 및 적립을 유지하기 위해 2 지불 기술은 클릭 당 비용과 마일 당 비용 마일 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소매 업체 광고를 가지고 지출하고, 클릭 당 비용은 한 걸음 더 걸릴 때 보상이 광고에 명시된 고객 클릭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있다 이러한 형태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오늘은 행동이나 판매 당 비용입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판매가 위치에 있을 때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훨씬 더 만족 스럽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완벽하게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지만 균형이 필요합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매 히트마다 지출되는 금액입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적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인상분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투 세일 비율이 왜 필수적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하는 것은 쓸모 없습니다.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하게됩니다. 길고 끔찍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 있습니다.

요점은 많은 사람들이 읽고 간단한 지침을 따르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쉬운 방법을 원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체크 아웃하고 실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보는 첫 번째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구는 신중하게 다른 선택을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합니다 귀하의 광고는 종종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무언가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한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끊임없이 실험하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균형이 필요합니다.

매일 나는 연구 및 전자 메일 잠재적 인 연결 파트너에 내 하루에 한 시간의 전체 시간을 예약 내가 누군가를 찾을 때 내 이름으로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유혹의 다른 방법으로 보답함으로써 그것을 유혹해야합니다 당신과 연결하기 위해 그들을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약간의 카피 라이팅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 라이팅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카피 라이팅은 두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 음을 알게되면 실망하게됩니다.

당신은 전체 교육 프로그램과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쳐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웹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팀에서 개인을 교육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괴물 판매를합니다. 일부 개인은 제휴 품목으로 1,000 ~ 2,000 달러, 심지어 3,0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