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더 강하고 충만한 야생으로 자라도록 도울 다양한 자연 요법이 있습니다.

더 강하고 완전한 야생 성장을 돕는 다양한 자연 요법이 있습니다. 지역 건강 식료품 점에서 경험이 풍부한 직원 중 한 명에게 물어보십시오. 약사에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요법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철 – 당신 자신에는 많은 철분 결핍이 있으며 취약한 빈혈이있는 경우에도 모발 파괴의 원인이 있습니다. 실제로 빈혈을 진단하기 위해 가정의에게 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철분 보충제가 필요하거나 철분이 풍부한 다른 장기 음식, 붉은 고기,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 아티 초크 및 콩과 함께 간에 관한 음식

머리 염색약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올바르게 사용하면 머리 염색은 두피 나 머리카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염료를 너무 오래 두면 머리카락이 타거나 과민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적용하기 전에 피부와 관련된 작은 염료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가 들면 어떨까? 문제는 갑자기 모든 조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여성이 탈모를위한 선반 밖의 해결책을 위해 기초를 만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여성의 머리카락을 치료하는 직접하는 방법입니다.

Regenepure NT- Regenepure는 DEA, 파라벤, 황산염 또는 기타 모든 가혹한 화학 물질을 여기에 넣지 않습니다. 자연적인 국소 성분 1 아이를 사용합니다. Lecithin, Niacin – 톱 팔메토 포함

남성과 여성의 패턴 탈모는 성인 남성의 약 50 %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이 확립되어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평생 동안 숱이 적어지는 것과 관련된 경험을하게 될 것입니다. 일부는 매우 혼란 스럽지만 다른 사람들은 일어날 수있는 급진적 인 변화를 두려워합니다.

옛날 치료법으로는 감자와 로즈마리를 넣고 끓인 물을 섞어 재성장 속도를 높여라. 재료가 들어 있는 냄비를 끓여서 식히고, 그 후에는 밤마다 머리를 헹구듯이 사용한다.

동기 부여 –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에 대한 해결책을 적극적으로 얻고, 가정의와 평판 좋은 탈모 컨설턴트 / 생산자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복잡한 과정을 통해, 톱 팔메 토는 모발 수요 감소를 일으키는 화합물의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Saw Palmetto의 효과는 여러 임상 시험 및 테스트에서 입증되었습니다.이 손실을 위해 Saw palmetto를 사용한 많은 사람들은 대개 많은 후퇴 손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Saw palmetto 추출물을 저렴하고 자연적이기 때문 부분가발 에 적대적인 다른 헤어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작성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탈모가 가속화되고 있는가? 가속 탈모는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빨리 잃는 머리카락이있는 상태이며 갑상선 문제, 기타 호르몬 장애 또는 GI 흡수 장애에 대한 예기치 않은 조언으로 평가해야합니다 잡아 당김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엄지 손가락과 검지 손가락 사이에 작은 수준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약 20 개의 머리카락) 느리고 기업을 당깁니다 손에 6 개 이상의 머리카락이있는 경우 아마도 탈모에 대한 가속화에있어 단점이있을 수 있으며 많은 주치의와 무료 상담을 예약하다

샤워 후 따르는 일상을 바꾸면 대머리를 줄일 수 있다.

머리를 감은 후, 힘차게 하지 말고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말린다.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한다면, 낮은 열로 하기 위해서.

비타민 B는 모발 성장과 칼로리에 근본적인 비타민이다. 가장 흔한 두 가지 B 비타민은 B6와 B12이다. 누구나 그 안에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보충제로 향하면서 B 비타민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여성으로서 당신은 DHT라고 불리는 실제 큰 모발 성장 범인의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되는 에스트로겐이라는 호르몬을 축복받습니다. 실제로 DHT는 디 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의 약자입니다. 사람은 그 긴 단어의 마지막 부분을 알아 채지 못할 것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대부분의 남성에서 심각한 탈모의 큰 요인입니다.

남성 패턴 대머리에서 온 남성은 액체 톱 팔메토의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톱 팔메토 추출물에서 자연 추출은 DHT의 합성을 느리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HT는 많은 사람들이 머리카락 제거의 요인으로 생각하는 남성 호르몬입니다 과일에서 직접 주스를 사용하여 액체 톱 팔메토 추출물을 얻을 수있는 쉬운 방법

끝머리카락의 손실을 막으려고 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처음 시작한 시간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알코올 기반 젤 또는 leave-in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특정 헤어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탈모가 연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비타민 C를 더 추가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비타민 C는 모세혈관을 유지하기 위해 두피에서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혈류를 돕는다. 그것은 당신의 모낭을 운반한다.

당신의 머리에 좋은 흐름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머리카락은 곧 자라날 것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