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의 상당한 포인트는 이자율이다.

통합시 상당한 포인트 느낌은 이자율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의 상점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을 새로운 카드의 그것과 비교합니다 실제 카드를 사용하여 당신이 의미하는 사람의 눈은 당신이 지불하는 결합 된이자쪽으로 낮아야합니다 당신의 기존 카드 이외에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에 대한 대답을 무효화합니다

팁 3은 팁 1과 2 단계를 따르는 것이 분명합니다. 중요합니다. 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면 즉시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한 달 내에 뛰어납니다.

모기지 딜러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단지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신용 PC 카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그래, 그 카드들은 조회로 나타날 것이지만 대출 담당자들은 보통 지연에 대비하여 지불 내역을 조회한다(만약 있다면). 그 과정은 시간이 걸린다.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지불을 미리 해왔기 때문에,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지불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 전혀 없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연령입니다. 고급 흰색 또는 적포도주와 같은 카드 연령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주스 정보이용료현금화 가 신용 점수에 더 많이 제공됩니다.이를 감안할 때 가까운 새 카드보다 여러 가지 진보를 제공하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최소한 하나의 카드 더미를 줄이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공개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의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점수를 높일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이것은 실수다. 실제로 신용기관들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청구서의 몇 퍼센트를 알 방법이 없다. 만약 당신이 지불할 수 있다면, 매달 전체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 이자 결제를 하지 않도록 하라. 그러나 모든 카드를 혼란스럽게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카드를 피한다면, 그것은 비활성 카드로 변하고, 비활성 카드는 당신의 이익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신용평가등급

우리는 이전에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신용 등급 점수를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현은 사람들이 당신의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카드의 수를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적어도 당신은 그들에게 새로운 최소를 유지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것을 믿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당신이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고려하는 열쇠는 당신의 새로운 것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열쇠는 스스로를 통제하는 것입니다. usb 포트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신용으로 근육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usb 포트를 당신의 직불 카드와 비슷하게 생각하십시오. 즉, 당신은 그것을 사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들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는 규칙을 지키고 싶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산서를 지불해야 할 때부터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이 있다면 그것도 괜찮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대비해서 나는 생활 급여를 지불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한 걱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 선택하는 신용 카드 프로그램 양식,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계산하지 않음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 – 각 무담보 신용 카드 옵션에는 비용 및 비용과 관련된 요소가 포함되며 연회비는 단일 요소입니다. 숨 쉴 수 있는 커버 카드를 찾아야 합니다.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모든 포괄적인 비용을 계산하여 운동 비용이 더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공정한 보상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선택하십시오 보상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청구 카드를 선택하면 실제로 정직한 절차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에는 높은 연회비와 기타 수수료가 있습니다. 고객이 얻는 보상에 대한 추가 의약품이 있습니다. 분명히 보상은 혜택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무효화됩니다

모기지 딜러가 거부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여러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가 시간이 걸리면 승인 가능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특히 당신이 항상 당신과 함께 신용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때마다 사람들은 길을 따라 배고파, 구매 평가 뭔가를 보았다, 또는 해결 무언가를 자발적으로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도록 편리하기 때문에 장치는 재생 카드로 올 수 있기 때문에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항상 신용을 가질 때 작동하지만, 당신이 때때로 당신의 카드에 의존하고, 당신이 구매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사기 위해 당신은 또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공급을 고용해야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단위 카드를 얻을 것을 권고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선불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보증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에 현금을 넣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