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들은 집을 도둑질하는 것을 저지르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5% 미만의 주택과 관련된 쉬운 범죄로 만든다. 5% 미만의 주택은 그들의 가장 귀중한 자산인 그들의 장소를 보호하는 일종의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다.

놀랍게도, 60%는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들은 그냥 걸어들어온다!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서 안에 있는 애완동물을 키우면 경보 시스템이 모든 관련자와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인 경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설정될 때 동작 센서를 사용한다.

즉,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침입자가 다른 수용체 중 하나를 밟지 않고 들어올 때마다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보안 서비스와 상의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이야기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이것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에 대한 연구 – 그들은 개나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만이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은 개나 CCTV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가장 최신의 기술이 되기를 원할 수도 있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그 모든 나쁜 요소들에 의해 여전히 발효될 수 있다.

최신 기술에 대한 보안 경보 시스템을 구입함으로써 얻는 이점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균열하기가 훨씬 더 복잡하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먼저 해결하십시오. 잘못된 형태의 시스템 구축을 소유하는 것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고, 당신의 집 구조가 그것과 함께 할 수 없다면, 그것은 아마도 꽤 위험한 오작동이 일어날 것이고, 만약 당신이 무작위로 당신 자신을 위험에 빠뜨린다면,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무선 시스템, 이것은 당신의 보안 소망에 거의 확실히 충분하지 않다.

당신이 당신의 집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많은 돈이나 스트레스를 주는 아렌트 없이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간단하게 논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애완동물이 있다면, 도난 경보가 이 사람들과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경보를 해제하도록 설정될 때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침입자가 다른 경보 중 하나를 발로 헛디디지 않고 들어오는 경우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캐리어와 다른 선택사항을 논의해야 한다.

소지하고 있는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이 항목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A 항목은 집 안의 모든 영역으로, 문과 창문을 합한 돈 안에 있는 사람들을 허용한다.

각 창호의 잠금과 강도를 확인하여 집을 좋은 재고로 시작하라.

그들은 사실상 아무도 그 차이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실제처럼 보이는 가짜 감시 카메라들이다. 그들은 강도들을 완전히 단념시키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제품들 중 1개로 인식된다. 심지어 빨간 번쩍이는 LED 조명조차도 실제 카메라가 있는 유닛을 찾아라. 어떤 유닛들은 그 앞에서 기사를 따라 더 앞으로 움직인다. 전선이 풀려난 것을 확실히 하면 그 속임수에 더 진위를 부여한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위치에 있어야 한다.

사이렌이 집에서 멀리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 대중의 믿음과는 반대로, 모든 지역사회에서 모든 사람들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불법적으로 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웃들은 어쨌든 당신의 시도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도움을 청하기 전이 언제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사이렌과 함께 실제로 당신의 집에 침입자가 있다면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이다. 사이렌은 침입자 공황을 일으키기 위해 만 무료위치추적어플 들어졌고 작동했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깨울 것이다.

바그다드 시내에 거주하나요? 그렇다면 현대 폭탄 동물 보호소 사본을 뒤지는 것을 그만둬라. 당신 자신의 요구가 전투의 절반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납선 벽이 포함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돈을 훔치려고 하는 가치 있는 가게 조수들이 허수아비의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팔려고 하는 것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과장된 주장들 현명하게 쇼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얼굴을 지배한다.

주택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선택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족)에서 당신에게 중요한 것, 그리고 주변 이웃을 주목해야 할 요인과 관련이 있다.

여러분은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주거 보안 기술을 기술 무선 경보 시스템과 혼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