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신체 정화 동안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일해야하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완료하기위한 적절한 준비금을 가지고 싶습니다.

완전한 신체 정화 동안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일해야하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완료하기위한 적절한 준비금을 가지고 싶습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수용에 대한 우려로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심지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는 내가 존경하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거기에 있다고 믿었다. no way I can accept my body 난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없어 Its taken a year to put a picture of myself up on my individual Facebook 페이지에 내 사진을 올릴 준비를 하기 위해 1년이 걸렸어 Its even taken to put a picture of myself on my individual Facebook

1st :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가에 의해 개발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체지방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 운동에서 가질 수있는 가장 필요한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연 1인샵 락처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슬림 다운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날씬해지는 것은 사랑에서 무게를 줄이는 것과 정반대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점차적으로 소비할 때, 실제로 음식을 경험할 때,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날씬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감싸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음식이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이 왼쪽에서 위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을 생각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할 가능성이 큽니다.

휴식은 운동 후와 운동 중에 신체 구조에 더 필수적이지는 않지만 마찬가지입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근육을 성공적으로 찢거나 손상시킵니다. 휴식을 통해 근육 섬유가 커지면서 신체가 손상된 근육을 처리하게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시 중지 할 때 신체를 비활성 상태로 만들어야합니다. 균형 잡힌 종류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은 전신에 필수적입니다. 역도, 올바른 영양, 휴식 및 훌륭한 심혈관 운동은 극도로 중요합니다. 당신의 건강과 당신의 몸 건물 목표를위한 우수한 결과를 생성하기위한 혼합에서 잘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힘 근원이고, 그것을 돌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더 길고 효과적으로 훈련하는 것을 상당히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와 당신의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일부입니다. 몸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아스트랄이 여행을 떠나지 않을 때 당신의 천체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진정으로 다루었습니까? 당신의 천체는 당신의 육체 내에 있습니다 사실,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육체적 인 종류와 겹치는 것입니다) 체중 운동은 적절하게 완료되면 엄청난 양의 자연적인 HGH를 방출합니다.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HGH는 더 높은 심혈관 지구력, 훨씬 더 깊은 수면, 훨씬 더 나은 성적 능력, 더 높은 근육 이득, 심지어 더 두꺼운 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청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첫째, 위에서 지적한 독성 물질 중 일부를 낮추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 식품을 덜 섭취하고, 몸에 사용하는 화장품과 로션에 집중하십시오.

IVF를 임신하기 위해 사용한 일부 여성들은 자신의 몸이해야 할 일을하지 않았다는 수치심이나 수치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걱정에서 비롯된 강력한 이야기입니다. 걱정의 이야기보다는 사랑의 이야기를 알리기 위해 여성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은 여성들과 일할 때 IVF가 필요로하는 시간, 현금 및 에너지의 투자에 대해 조언합니다. 이것은 자녀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헌신에 대한 강력한 발표로 볼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세상에 그들을 데려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아이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어떤 사랑 이야기를 자신에게 알릴 수 있습니까?

체외수정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내 좋은 친구는 “점프 스타트가 필요했다고 해서 자동차와 트럭이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임신에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종종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 비유를 좋아한다.

임신을 하기 위해 당신의 몸이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했기 때문에, 임신을 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 마찬가지로, 사람의 신체 기능 (개념)이 항상 다른 (출생)을 제한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책을할 수없는 많은 여성들이 있지만 출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 확실히 조금 갖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