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끊임없이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가,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알아내야 했는가?

당신은 끊임없이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발견해야만 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훌륭하지 않았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선불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현금을 넣을 수있어 어디서나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등급이 좋지 않아도이 카드를 받고 받아 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 때문에 과거에 실제로 많이 거절당한 경우 신용을 쌓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안되지 않은 카드처럼 시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카드는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높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그들이받는 신청서를 수락합니다.

대부분은 보호 신용 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은행과 대출 기관에 대해 스트레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에 대한 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가장 좋은 하나를 선택에주의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이 보증금을해야하지만 여전히 가장 터무니없는 비용으로 당신을 청구 할 수있는 유형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지정하는 능력을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을 위해 최고의 보안 충전 카드를 선택하는 가이드가있을 것입니다 연구하고 최선의 결과로 이어질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대안을 고려하십시오.

직불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치인 PIN 패드가 필요할 것이다. 수수료가 합산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무료 장비를 제공하여 요금의 독침을 줄일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이고, 그것들을 치울 시간이다. 당신은 신용이 중요한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일주일 동안 우유나 식료품을 구입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훌륭한 일반적인 규칙은 결코 당신이 계산서를 받기 전에 없어지거나 다 써버리는 것을 신용에 두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를 남용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의 일반적인 부채 수준을 낮추기 시작할 것이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고 어려운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적절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많은 양의 캐시백 카드가 낮은 부분 상환 시리즈에 남아 있으며 약 1 %에서 2 %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주요 카드 발급 기관에서 캐시백 비율을 5 %로 높이는 추세가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 %의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 점에서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항목 중 5 %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입니다. 가스 비용이 너무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5 %를 돌려받는 것이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로 쇼핑 할 때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충동 구매를 할 것입니다. 고객이 서비스 위치에서 현금 만 사용할 수있는 경우 지갑에있는 것만 투자합니다. 신용 카드로,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의 은행과 함께 귀하의 신용 등급을 개발할 것입니다. 귀하의 은행은 항상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귀하의 신용 조합

선불 카드는 실제로 지난 5 년 동안 철저히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매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카드와 함께 오는 금전적 위험을 이해하고 있다는 현실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간단히 따라갈 수 없습니다. 또한 표준 신용 카드를받을 수없는 사람들은 선불 카드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신용에 관계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등급 또는 순위 그렇다면 올해 이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일까?

첫째,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이자율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연수생 카드가 일상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공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요구를 기꺼이 승인할 것이라는 것에 놀랄 것이다.

대부분의 신용 회사는 혜택과 선물을 통해 고객을 유치합니다.이 모든 것 외에도 두꺼운 통화 힙 패키지가 아 카드결제현금화 닌 카드를 가져 오는 것이 유용합니다. 카드를 한 번에 구입할 수없는 우수한 서비스가 거의 없습니다. 설립 된 사업의 카드는 일반적으로 인정되고 받아 들여집니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에서 중요도 순서대로 메모하십시오. 손으로 (펜과 pa를 사용하여)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