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카 오카포는 NBA에 진출하는 데 큰 기대를 걸었고 그는 오히려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다.

Emeka Okafor는 NBA에 진출하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매우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된 전설적인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 게임에서 센터는 Okafor가 매우 잘하는 스타 역할을 맡고 있는 많은 날개 게이머를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의 바구니 비율은 정말 높습니다.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 된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좋아하는 NBA 그룹에 대한 충성도를 보여주고 싶다면 최고입니다.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착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셀틱스는 당신이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는 멋지고 우아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전체에서 플레이 오프를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시즌이 시작될 때 당국이 플레이 오프에 대해 생각합니다. 꿈이 만들어지고 82 경기에 걸쳐 부서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검증차트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가거나 집 시간을 얻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워리어스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아무런 요인이 없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건너뛰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 번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초보자가 되었습니다. 1970-1971 시즌 리그 MVP이기도합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팬이 계약 연도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재정적인 계약 연도가 아니라 단순히 이론적인 해입니다. 잠금의 위협이 어렴풋이 나타나면, 이것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선수들이 되어라. 우리 모두는 만약 락아웃이 일어난다면 질 것이다. 하지만 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리하게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이 단락의 어떤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그냥 즐기라. 좋아, 고마워.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를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도움 통계들을 가지고,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준다. 실제로 인간적인 진공상태, 빨아들이는 것은 코트의 모든 것을 차지한다.

그가 올해의 수비수상을 수상한다고 해도 놀라지 마라.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쉬운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NBA 드래프트에서 11 번픽이 없는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제안 될지 모르지만, 드래프트 주식이 향후 9일 이내에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 게이머 수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사업과 맞물리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충분한 시간이 있는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공급되었을 것이다.

젊은 그룹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경기 수치가 더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과 함께 팀들은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사람들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그룹은 동기화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을 하기 전에 똑똑하고 대담한 거래를 했다. 시리즈 우승, 그리고 그 후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