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탐색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이해하는 것 중 하나이지만 “특정 후드의 힘”을 확실히 포장합니다.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깅의 기본 사항 중 일부를 배우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WordPress는 탐색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이해하는 것 중 하나이지만, 특정 후드가 WordPress 및 블로깅의 기본 사항 중 일부를 배우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피드 스파이더는 모든 콘텐츠 프로세스를 크롤링합니다.이 과정에는 RSS 피드가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앵커 텍스트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원본 게시물에 표시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됩니다

당신이 입력 할 수 있다면, WordPress 블로그를 거의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분기 시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콘텐츠 등을 다루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 허용하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WordPress dot ORG는 모든 인터넷 중개인의 (두 가지 버전 중) 선호되는 플랫폼이지만, 조직화하고 보유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Drupal과 Joomla는 Drupal의 경우 새로운 블로그와 포럼을 핵심 퀘스트로 제공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스타일 시트)와 PHP (개인 홈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 텍스트 전처리기) 코드 차이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사용자 정의하기에 충분합니다. 벅찬 계획

WordPress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자신의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끊임없이 연습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WordPress는 또 다른 저비용 센터입니다. WordPress는 한 프로그램에서 많은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몇 달 전에 나는 글쓰기라는 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물론 우리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인터넷에서 다음으로 큰 것처럼 이야기하고 있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웹 페이지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Now입니다. All-In-One SEO와 XML Sitemaps 버튼을 찾습니다. 방금 블로그에 포함되었습니다. All-In-One Seo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Mullenweg는 또한 그가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의 활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거가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을 포함하여 게시물에 댓글,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항목을 추가 총판 할 수 있습니다.

Blogger 계정이 실제로 Blogger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신청할 수 있다면 Google AdSense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실제로 WordPressorg 페이지에서 검색 할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단 인터넷 호스팅을 선택하면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로컬 컴퓨터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자신의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자신의 블로그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심각한 양의 에너지를 소비 한 경우 가슴 아프다.

WordPress에는 통합 RSS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손님은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대신 콘텐츠는 인터넷 주변의 모든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생각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검색하십시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추가로 읽은 사람에게 WordPress 블로그에서 재미있는 기능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