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에있는이 5 가지 측면으로, 당신은 매일 결정적이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에 의해 부름 받기 위해 자신을 설정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금융가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하기 위해 풀려날 수 있다: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과 거래를 하라!

이 접근법은 점차적으로 증권 거래소에 정기적으로 투자하고자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실제로 효과적입니다.

위치에있는이 5 가지 측면으로, 당신은 매일 결정적이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에 의해 부름 받기 위해 자신을 설정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금융가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하기 위해 풀려날 수 있다: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과 거래를 하라!

이 접근법은 점차적으로 증권 거래소에 정기적으로 투자하고자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실제로 잘 작동합니다. 금융가는 매월 얼마를 반환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매월 그 금액을 투자합니다.한 번에 투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한 번에 1,000 달러를 투자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러 기반 투자는 증권 거래소에 더 적은 증분으로 투자함으로써 그 돈을 투자할 수 있게합니다

실제로 주식시장을 따라다니거나 TV 뉴스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불마켓과 곰곰이라는 용어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기본적인 반응은 거래와 투자 모두 독점적 인 활동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시장의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활용하려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해야합니다. 비밀은 혼합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위험은 비즈니스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 투자자가 신제품을 어떻게 번역하는지에 따라 주식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데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가가 동시에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시작하면 비율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2 세기 전에 개인 은행은 현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투자하는 새로운 방법이었고 풍부한 사람들이 더 부유 해지는 방법이었습니다. 1792 년에 24 명의 큰 상인이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로 이해되는 시장 형태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그들은 월스트리트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장기적인 전망을 가진 서비스 :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을 구매할 때 실제로 보험 사업에 투자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장기적인 서비스 잠재력을 가진 다른 사업을 구입했습니다. 그는 이 회사들이 향후 몇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구입하고 대부분의 시간, 그는 실제로 옳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기껏해야 나에게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sqd 실제로 내 게임을 연습할 소중한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나의 연습의 많은 부분이 실제 경기 시간에 일어난다. 내가 일주일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정말로 즐기고 있어야 할 때. 골프 완벽함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나의 시간 부족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나의 가까운 연락처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나의 가장 중요한 손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Capacity는 아마도 나의 재능 부족일 것이다. 나는 정말로 그것이 클럽을 양보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때 그것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많은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을 위한 시스템에 현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돈을 일하기 위한 과정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다른 물건들을 거래하는 과정으로 명시한다.

투자라는 단어에 대한 진정한 사실은 그것이 다양한 개인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사업을 하는 사업주는 투자를 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구입한 개인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큰 가정을 키우는 남성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워크샵, 워크샵에 참여하거나 심지어 대학에 다니는 개인도 마찬가지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진정한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그것을 취하는 것입니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실제로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조기에 구입하고 보유하려고합니다. 확실히 낮고 높음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금융가들이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증가하는 호황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입니다. 주식이 증가하고 더 많은 수익을 이해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필요와 당신의 목표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요구 사항을 철회하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지 않거나 길을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길을 그려야합니다

그래도 위험하지 않아? 도박 같지 않아? 위험이 있지만, 당신은 위험을 줄일 수있는 수많은 방법을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많은 회사 사이에 확산 구매, 비율의 낮은 변동이있는 회사를 구입하여, 단순히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금융 투자를 포함하여 일부 사람들은 추측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되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 인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투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금융 투자 만약 당신이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증권 거래소는 저점에서 80% 상승했다.

판매 중단 시간 동안 숙박하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의 끝,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