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프로”에 의한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다.

투자 전문가에 의해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 타이밍이다. 과거 시장 배달에서 미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는 사람들이 여러 번 가지고 다니는 것을 제공해 왔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한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각 특정 차량에 투자하는 데 수반되는 차이점과 위험을 알고 나면, 전문가들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간다.

소규모 카운티에서의 구매 라이엔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들이 세금 라이엔 인증에 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이기 때문에 경쟁이 거의 줄어들 것이다. 그것은 더 적은 라이엔스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소규모 카운티에서 실제 참석하는 세금 라이엔 판매에 가치가 없다. 그리고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의 가격을 알아라 –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금화들로, 당신이 금의 실제 비용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 아는 것은 중추적이다. 금 변동과 관련된 일상의 장소를 고려하고 당신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라. 당신이 큰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충분히 찢어지지 않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가게를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을 비교하라.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 그리고 그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목록 외에, 여러분이 배워야 할 모든 것 – 이것은 여러분이 확실하지 않은 것을 배우면서 추가된 것처럼 보인다.

단일가구투자와 다가구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주택의 가격은 1평방피트당 비교 가능한 빌라의 판매량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따라서 공동주택의 가격은 유사한 부동산 판매에 대해 생각해서 가격이 매겨지지 않는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수익률에 기초한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너무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을 투자 접근법에 밀어붙이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 당신의 마음에 도달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들은 실제로 그들의 특별한 투자를 하고 있다.

최종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부족!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궁극적으로 시장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말아라.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정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훨씬 부족하다. 하지만 당신은 타이거가 단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된 기술인지에 대해서만 그의 재능으로 이 세상에 들어왔는지 논할 수 있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좋아, 그래서 Ill이 그 대다수를 할 수 있는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다!)

진짜 전문가들은 매우 오랜 시간을 보내고 이것은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 만큼이나 적은 재산이다. 그들은 지식을 찾고, 구조화하고, 연구하고, 입증된 지식을 추구한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지적하기에는 너무 거만하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이 지금 내 취미였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나는 그것이 테이블 위에 올라타는 것을 고려했다고 생각한다.

투자는 달라?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를 팔라. 시작하는데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한 전략, 그리고 또한 그것은 진행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도구들처럼 내부에서 훌륭하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즉, 당신이 시작해야 할 특별한 것, 당신이 결국 복합적이 되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현금으로 바꾸는 속도. 이 세 사람에 대한 어떤 것과도 관련된 심장 문제는 말 그대로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돈과 관련된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정말로 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혹은 당신이 높은 비율을 더할 수 있다면, 당신은 풍요를 쌓을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장점은, 그보다 더 많은 부분, 그것은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선택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리가 그들의 수입을 소비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매우 낮은 위험 형태로 톤의 현금을 만드는 것을 아는 사람들의 매우 적은 비트야 양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고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