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을 바꿔라.

그들을 바꿔라. 그래, 빨간 끈에 달린 중국 동전은 풍수에서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미국 니켈을 가진 펑키한 금속 코스터도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어. 연관성이 있고, 원소가 존재해. 왜 세관에 대해 초조해 하는 거지?

당신의 지역을 최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부엌 지역을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캐비닛을 쌓아서 지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배열하고 완전히 자유롭게 잡아 두는 동안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잡을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위한 부엌 영역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트릭입니다

거실 공간은 또한 이러한 편리함을 표현해야합니다 소파와 소파는 부드럽고 매끄러워야합니다 등받이가없는 벤치는 더 많은 영역의 인상을 만들어 낼 것이며, 팔이없는 소파를 선택하십시오 단면도는 당신의 지역을 나누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부피가 큰 제품과 직물 가죽과 극세사 작업을 피하십시오 Black은 실제로 수많은 모더니스트에게 이상적인 색상 선택이되었습니다 의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개성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의자는 편안한 좌석보다는 예술 작품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스타일 회사에 가고 싶은가, 아니면 자영업을 하고 싶은가? 미국 노동 데이터 국 (Bureau of Labor Data)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 %가 자체적으로 사용된다고 추정합니다. 두 가지 종류의 작업 모두 몇 가지 장점과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작업이 가장 적합한 지 알아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집을 살펴보고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것을 유지하십시오 – 당신이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그것이 거기에 있었다면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것을 제거하십시오!그것을 버리거나, 자선 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가치가 있다면 상자에 넣으십시오. 처음에는 Delilah Great Auntie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단순히 표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다음 세대까지 계속 유지할 수도 있고, 가족 부산인테리어 중 다른 사람에게 넘겨 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패턴이 인기있는 곳보다 학교에 가기에 더 좋은 지역과 계약 디자인과 함께 어느 주거지에서든 경험을 제공하는 광범위하고 힘든 프로그램을 얻을 수있는 곳 –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학위가 있습니다.

생활 공간을 장식 할 때 강렬한 색상없이 노력해야합니다. 중립적 인 색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갈색은 중립적 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옵션의 색상으로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한 슬립 커버를 허용하는 가구는 공간의 실내 장식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색조에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를 장식하는 방법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내면의 매력, 사치, 부드러움 및 취약성과 같은 자질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생각합니다. 티파니 조명이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낭만적 인 본성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값 비싼 제품입니다. 우리 자신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조금 시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리넨, 보조 가구, 벽지 및 램프 색조를 고려하십시오. 중고품 가게에서 가장 놀라운 램프 갓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램프!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당신이 한 램프의 그늘과 다른 램프의 밑부분을 가져도 상관하지 않는다. 벽지를 고를 때 주의하라. 그것은 놀라울 수 있지만, 그것은 데이트처럼 보일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보이게하기 위해서는 창문을 다루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최고의 커튼 선택을 활용하여 거실 공간을 최적화 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의 모양을 보여주고 향상시키기위한 적절한 창 처리가 가능합니다. 조명을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커튼의 이상적인 선택은 대형 커튼입니다. 빛과 공기가 필터링되어 실내의 흐름을 훨씬 더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흔히 간과되는 부분은 방의 음향입니다.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특정 제품은 소리를 부드럽게하여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식물 냄비와 램프와 같은 액세서리는 방의 모양을 높이기 위해 선택해야하며 채우지 않아야합니다!방을 디자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가구, 악센트 조각 및 장치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더라도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화면에 특정 조각을해야한다면 모든 쉽게 사용할 수있는 평평한 표면이 아니라 그들을 위해 골동품 캐비닛 또는 디스플레이 스크린 캐비닛을 활용

왜 큰 창과 채광창을 포함하지 않는가? 이러한 기능은 요리 영역을 들어 올리고 객실 내부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추가 사각형 비디오 장면을 반드시 포함하지 않고도 광대 한 느낌을줍니다.

그들이 개방적이고 자주 거의 없다는 사실 때문에, 현대 주택 인테리어 스타일은 많은 것을 보여주기에 이상적인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