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게시 된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이 정보를 활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장 성의 큰 거래가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익의 수많은 스트림과 이것은 더 매력이되는 곳입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매 히트마다 지불하는 수량이다. 지불하는 수량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마찬가지로 인상분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숫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투 세일 비율이 왜 필수적인지 이해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재물을 보장합니다 많은 전문가가 이러한 제품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보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문가는 단순히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 신속하고 신속하게해야 할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작아야하지만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확인하고 돈을 벌 수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에 기반을 둔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하기만 하면 된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하나 또는 두 개의 기사를 설정하고 각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백 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합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받지만 실제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전략을 움직여야하고 구매하는 제품을 활용해야합니다. 즉, 모든 장을 다시 읽고 발견 한 모든 기술을 확인하고 실행해야합니다. 그것 때문에 정확히 내가하는 일이며 온라인으로 생활합니다. 제휴사는 1 단계 또는 2 단계 프로그램입니까?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조직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집 비용
어떤 사람들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짧은 기사를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시간을 투자합니다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측면의 가장 필수적인 것입니다 – 클릭 당 지불 또는 유기농 마케팅을하든, 귀하의 사이트 및 항목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가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귀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Google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 수의 약 45 %를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제 걱정되는 것은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서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 자체를 돌볼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것을 개발하고 설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정확히 동일한 틈새를 다시 한번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행중인 제조업체와 유사하며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 보수를 해야 합니다. 실행 중이며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한 것입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 또는 다른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특정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 제품 또는 서비스는 당신을 위해 seo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합니다.
당신이 신인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왜 내가 그것을 가져올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 할 때 그들의 항목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경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올바른 청중 앞에서 항목을 얻는 방법을 알려주는 교육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적어도 마케팅 방법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이메일을 통한 프로모션은 매우 만연하지만 스팸이 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전자 메일을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이 관심과 문의를 위해받는 사람에게 자신을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경우, 마찬가지로 편리합니다
인내심을 갖고 결단력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 만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이 주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