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시의 로빈슨 카노()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의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양키스의 인기와 2015년 그가 342를 친 현실은 팬들이 실제로 그를 선택한 두 가지 주요 요소임에 틀림없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는 실제로 수년간 견고한 게이머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그가 보상을 받는 것을 보니 반갑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이다. 그는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이번 시즌에 이미 10개의 도루를 가지고 30-30시즌을 올릴 위험이 있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위치 AL 웨스트)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월드 시리즈에 모든 방법을 발톱으로 만들었으며 심장, 허슬, 그리고 타이밍이 잘 맞는 트레이드가 정말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잘못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벤지 몰리나가 없어도 여전히 멋진 그룹입니다. 그러나, 3명 없는 유일한 부서와 와일드 카드 경쟁자,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선수가 아니다.

각 스포츠북에 의해 선택될 각 선택과 관련된 기회가 있을 것이다. 달리기 라인을 걸 때 더 큰 기회를 선호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많은 포지션이 될 것 같은 상황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라는 것에 상관없이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머물러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게이머는 확실히 미네소타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화된 지역에서 거의 40만 표를 낸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NFL 저지스 NFL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07년 필라델피아 이글스 그룹 게이머들은 모두 1932년 NFL 유니폼에 배치되었다. 이것은 주로 노란색이었고 실제로 NFL 비디오 게임에 맞지 않았다. 색은 실패였다.

투수 클레이 부홀츠가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투구 손에 물집이 생긴 피치는 투구에 정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장애자 명단에 몇 경기를 앉을 만큼 심각하다고 여겨지고 있으며, 지난해 NBC 하드볼 토크는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뚫고 투구했다고 보도했다(그리고 위대했다). 약 일주일 동안 DL에 배치되는 것. 물집이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이해하는 동안, 게이머들이 그것을 위해 밖에 앉아 있는 것은 확실히 mlb에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동했고,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단순히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실제로 주도했다. 일요일 밤 6승 156개의 자책점(Toronto Blue Jays, 85-77, 네 번째 위치 AL East 2010):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점을 기록하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팀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이 해들 중 하나처럼 보인다. 대백북에서 온 소년들은 말을 완성할 수 없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다. 예상치 못한 진보가 없는 한 5위에서 http://seventv365.com 3위 사이의 어딘가로 다시 완성될 때

케이블 텔레비전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텔레비전에서 브레이브스를 포착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되어왔다. 하지만 말린 부부는? 플로리다 시장 밖에서, 그들은 비트 플레이를 한다.

미디어는 이 라인들을 형성한다.

마침내 양키스가 리스트에 등장한다.

계절별 파워하우스는 훌륭한 팀들의 양에 비해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지만 불펜에는 의심스럽다. 스포츠 베터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것도 있다.

일반 대중들은 그들에게 내기를 좋아하고 가능성이 있다.

그 현금 라인의 혜택을 받기 위해 시즌 내내 +460에서 +700까지

포수들에게 있어서, mlb 시험은 모두 팝타임이다. 포수가 공을 받을 때 스카우트는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번에서 목표 장갑에 도달할 때 그것을 2번 멈추기 위해 테이크 시나리오를 모방하기 때문이다. 여기서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개인이 자주 저지르는 오류 중에는 데이터를 결정하지 않고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있다.

선호되는 것에 대한 뱅킹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이전 게임 효율성과 현재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측면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숙제와 분석적인 대조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