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일반적으로 요소에 있을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당긴다.

차량은 일반적으로 요소에있을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 당깁니다. 이것은 먼지와 통합되어 신체에 장기간 손상을 입히고 녹이 형성되기 시작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트럭을 덮을 때가되면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두고 싶습니다. 먼저 페인트에 대해 로프와 같은 심각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매우 똑같은 덮개의 느슨한 끝을 선택합니다. 바람에 페인트 대 문지르고 엉망이됩니다. 마지막으로, 습기가 형성되는 것을 막기 위해 트럭에 통풍이 잘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차체 전문가가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작업을 포함하는 차량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있는 더 많은 미묘한 점들이 있습니다.

하나를 발견하려면, 그들이 당신에게 친구, 가족, 이웃에 의해 서비스를받을 당신의 트럭을 얻을 당신이 누구를 이해하는 모든 사람을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들이 누구에게 갈 것인지 또는 그들이 실제로 만족하지 않은 사람을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거나 받아 들일 수 있다면, 그들에게 질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비용이 동의 한 수량 이었는지 아니면 더 많았습니까?

이 가게는 일 년 중 특가 상품을 사용하는 특별한 시기가 있나요? 광고를 쫓는 것보다 믿을 수 있는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더 낫다. 저렴한 차량 서비스는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액이 부족하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빨리 꺼져 있거나 브레이크 액 수준이 낮으면 브레이크 수리 정비공에게 알려주십시오. 자동차 및 트럭을 자동차 수리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정비공에게 가져갈 때 브레이크 액을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액이 부족한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차와 트럭이 고장나고, 우리가 선호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와 트럭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어떻게 일하게 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엇이 문제인가,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단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릴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가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에서 갈 곳을 찾거나 갈 곳을 찾는다. 우리 차가 멈춰섰어. 우리는 가게에 전화해서 그 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설명한다.

그들은 우리가 한번 봐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하지?

가능한 자동차 수리 작업 상황에 대한 십대 준비 글러브 박스의 유지 보수 책을 통해 기본 시작 학생이 자동차의 기본 유지 보수에 익숙해 보이면 더 복잡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사고 나 비상 사태의 경우 어떻게해야하는지 단계별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십대는 이 세부 사항에 매우 편안해야 합니다. 전문가를 선택할 때 독립적인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인 상점의 전문가가 무엇이든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하고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오픈 하우스를 강사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하고 자동차 신체 수리 전문가 과정과 직업 전망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곡선과 경쟁 업체보다 앞서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요즘 판매의 거의 70 %는 인터넷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귀하가 인터넷을 귀하의 이익에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귀하가 이러한 온라인 검색 자동차리스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운전하고 5 개의 다른 차량 상점을 볼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보다 귀하를 선택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첫째, 당신의 이웃에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와 트럭 가게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차량 문제가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관찰하십시오 그들이 제안 할 차량 상점에 대한 친구와 이웃의 의견을 찾고 그들이 어떤 경험을했는지 묻습니다 실제로 특정 수리점을 경험 한 개인의 증언을 통해 수리 작업 상점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차체 수리 전문가가되기 위해서는 차량에 대한 강력한 기술 지식이 있어야하지만, 마찬가지로 외모에 대한 뛰어난 감각이 필요합니다.이것이 당신처럼 보입니까? 인내심 또한 작업의 요구 사항입니다.최종 제품이 완벽하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차체를 다루는 끈기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에게 정직하십시오.

할인 쿠폰 검색 : 수많은 자동차 리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