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그들의 고용지와 함께 안정을 취할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는 것에 의해 보호받을 것이다. 당신이 다른 세트로 갈 것을 요구한다.

그들은 고용 장소와 함께 안정성을 가지며 토끼처럼 뛰어 다니지 않고 다른 세트로 갈 것을 요구합니다. 긍정적인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모든 사람들에게 주요 키 목록에 있습니다

그럼 이 전이는 뭐죠? 그것은 :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에이전시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세입자가 부동산에 적절한 방법을 얻는 것은 때때로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생각을 하고 신선한 사람들을 얻고 더 큰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거주자를 만들 수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당신이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진정한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천안 목천 힐스테이트 해결할 수 있는 개인입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5월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오프로드할 플랩이 많을 때 자신의 집에 구매자가 있다는 것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 딜러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꽤 많이 성장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앞으로 나와서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습니다. 그리고 시장 동향에 더 관심을 가지고 이것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국가와 관련된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해서 참여합니다.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찾으십시오.

18 더 많은 가족 시즌을 보내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시간 내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을 더 빨리 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족과 함께 지불할 수 있는 시간과 자유가 넘쳐납니다. 개인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일을합니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할 수 있었던 곳을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18개월 만에 100만 5천 달러 벌어들이는 멀티 유닛 구매 및 재활

Fixer Uppers 이것들은 적시에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일종의 제작에 있어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이 종류의 구매에서 진행중인 의사 결정과 관련된 것은 없습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증권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게임은 매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예상 수익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과 관련된 금액은 10 년 후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정상적인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관점의 차이가 간단히 상쇄 될 수 있습니다

태도는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찬가지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다음 단계로 사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도하지 않고 이미 자신을 쐈습니다. 반대로, 성공을 위해 배가 고픈 사람은 단지 효용을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내가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1 가지 때문에 변화입니다. 누구나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갔고,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초기 거주지는 주요 명소를 보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 전술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do-be-have 사고 방식을 소중히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당신의 현금이 없다 그럼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으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플러스,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은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 신용 등급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개별 이익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행동 전략의 가장 유익한 계획을 가지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연관되어야하는 첫 번째 일은 언제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