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몇 명에게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몇 가지를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당신에게 수술에서 나온 머리를 제공할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콜라주 대학의 차이가 정말 크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수천 달러가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지도에 비해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될 수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가진 교사와 비교해서 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30년 전에 부동산을 살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하루 안에 여분의 차를 사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경제차처럼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거인 명문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가치 있는 탐지된 의지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히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되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한 사람이 실망하여 돌아보고 대학 교육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진학하지도 않았을까? 만약 당신이 그 필요성이 강력한 대학 교육을 받는다고 느낀다면, 누군가가 멈춰서서서 당신에게 보통 어떤 삶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온라인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요소라면, 보통 오프라인(운영 기반과 함께 캠퍼스가 있음)이 있는 경우, 학교가 학위 선택을 위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도록 확실히 과외 해야 하지만,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결국 이자는 더해진다. 금액에 상관없이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당신이 신용을 보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여기서 문제는 종종 담보 대출 수준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만약 당신이 부모나 보호자로서 반복적으로 청구서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면, 이것은 또한 아이들이 졸업하면, 그들이 많은 빚을 갚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표를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지불

수익률에 따라 설명되고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구축되는 방법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지분 펀드로 훨씬 더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그것은 자금 시장 펀드에 더 가까울 수 있다.

하드 서비스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받는 데 매우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 동기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체류하지 않기 때문이다. 운영 일정에 따라 컴퓨터를 포함해서 온라인 전문가가 되는 한, 당신이 일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무리 바빠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받는 것과 함께 오는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당신은 도움의 시간 없이 수업시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또한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직업을 놓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결단력이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잘 받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꿈의 직업을 볼 수 있다.

내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은 보통 너무 이르지 않고 출발점에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또한 일찍 시작해서 더 많은 이자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인생의 후반기에 시작하면 동등한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는 바로 그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학생 준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많은 학생들이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12년 연속으로 훨씬 더 많은 특정 교실이 있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당신은 이 길을 따라 남아 있기를 원할 것인가? 그들의 고용을 한두 번 받고 당신의 자격을 시험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그곳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무엇이 있고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보라. 고급 교육의 사회에 비용을 지출하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으로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장학금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받는다면, 아이들은 개인을 위해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모공과 피부 교육 보조금은 두 가지가 있다.

필요 기반 보조금과 가치 기반 보조금은 낮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