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녹색 호텔에 머물면서 경험하는 기쁨 중 일부는 많은 직원들이 내가 삶에 대해 비슷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훨씬 더 흥미로운 잡담들이 있다.

내가 녹색 호텔에 머물면서 경험하는 즐거움 중 일부는 많은 직원들이 내가 인생에 대해하는 비슷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훨씬 더 재미있는 잡담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녹색 번영을 누리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수원가라오케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멋지다!

그것은 종종 더 나은 국가의 중심이 될 수있는 장소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체류를 위해 하나를 선택하는 동안 혼란스러워 할 수있는 두바이에있는 너무 많은 호텔의 수 – 항상 당신이 숙박 객실에서 멋진 해변을 감상하도록 두바이 해변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같은 것을 위해 여행사의 사무실로 걸어가는 전통적인 방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가 이익 동기가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용하는 동안 조심해야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필요를 잘 복용하는 대신 가장 많은 혜택 중 하나를 판매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ITC Maurya, Taj 궁전, 라마다 플라자, Oberoi와 같은 호텔에 대한 온라인 예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칼슨

이것들과 관련된 것은 환상적인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도시의 중요성은 호텔이 훌륭하게 장식된 넓은 객실을 포함하는 방문자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만들었습니다. 기여 룸 서비스, 수영장 및 기타 수많은 사람들이 중요한 일을 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많은 방문객에게 매력적입니다.

마블 아치 (Marble Arch)에있는 호텔에는 휴가객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이 호텔의 음식과 고객 서비스는 굉장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정중하고 적절하게 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이러한 버그를 피하는 데 훨씬 더 신중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단계적으로 옷을 벗고 가방에 넣으십시오. 주저하지 마십시오!세탁 매트에 세탁 및 건조를위한 하룻밤 세탁 서비스는 때때로 호텔에서 판매됩니다. 수술은 호텔이나 모텔을 통해 옷에 모르는 사이에 버그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뉴욕시는 또한 합리적인 안락함을 갖춘 저렴하고 저렴한 호텔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호텔은 깨끗하고 간단하지만 NYC에 머물기에 충분히 편안합니다. 가장 적당한 뉴욕 호텔은 Hotel Chelsea, Imperial Court, Seton Hotel New York, Latham Hotel, Morningside Inn, Hotel Wolcott 및 Pod Hotel입니다.

Burj Al Arab는 매우 비싼 호텔 중 하나입니다. 320m보다 약간 높고, 돛 모양을보고 28 개의 마루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7 성급으로 평가 되며 Jumeirah Seashore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훌륭하며 수감자는 불만을 제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국제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호텔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런던에있는 호텔이 호텔은 합리적인 침대와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런던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떤 호텔이 당신의 목적과 평화를 제공하는지 당신의 관점에서 선택해야합니다.

14 집에 도착하여 무거운 가방의 내용물을 매우 뜨거운 물로 씻어 내고 높은 불에 말리십시오. 가방을 집에 가져 오기 전에 다시 뿌립니다.

호텔 카테고리에 필요한 경우 Ginger Hotels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Nazarbad에 있습니다. 이것은 유명한 Mysore Palace 근처에있는 일종의 셀프 서비스 숙박 시설 일 수 있습니다.이 그룹은 TATA라는 유명한 인도 비즈니스 하우스와 제휴하고 있습니다.이 호텔 근처에는 유명한 식당이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번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곳의 호텔들은 현대적이고 마무리된 시설을 갖춘 가장 즐겁고 편안한 서비스를 위한 디스플레이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서비스에 타협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호텔을 찾을 수 있다.

펀드 호텔 카테고리에서는 진저 호텔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나자르 바드에 있습니다.이 호텔은 유명한 마이소르 궁전 근처에 있습니다.이 그룹은 TATA라는 유명한 인도 비즈니스 하우스와 관련이 있습니다.이 호텔 근처에는 유명한 식당이 있습니다. 여러 번 사실 전 정말 건강해요.

Omni Shoreham Hotel은 쇼핑몰 근처에있는 많은 고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 시내 호텔에 위치한 부티크 Hay-Adams 호텔조차도 최고의 선택입니다. 수도 인 소피텔 라파예트 스퀘어 (Sofitel Lafayette Square)에 고급 호텔이있는 가장 독점적 인 위치는 물론

만약 합리적인 숙박시설을 예약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면, 몇몇 사람들은 당신의 휴가를 훨씬 더 많은 예산으로 즐길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