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단순히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단순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보유한 다른 인터넷 자산의 콘텐츠를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하십시오.귀하의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단순히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파티에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어떻게 사람들과 연락 할 수 있습니까?

희소성 – 당신이 토부야 브랜드의 새 차를 원하고 당신이 carlawn을 체크 아웃하고, 당신의 눈을 진정으로 사로 잡는 하나의 특정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마케팅하는 sns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강력한 동맹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귀하의 선택이 무엇이든,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편 LOL 또는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며, 회사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전문가로서 우연히 만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 구두점을 사용하십시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궁금해하고, 쓸모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더 나은 행동 중 하나입니다 : -RRB- 그렇다면,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 같은 사실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확장 및 변경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지원하는 10 가지 팁입니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당신이 글을 쓰고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없다면 (또는 유령 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작곡) 사회적 제안은 매혹적이고 매력적이며시의 적절한 작품으로 청중을 불러옵니다.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관심있는 축하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이 매우 쉽도록하는 것입니다 또한 특정 틈새 시장에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에 댓글을 달아야합니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는 가능한 한 빨리 Face Book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누군가가 Face Book 페이지에 대한 토론을 떠난다면 응답하십시오 당신이 성취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http://channelcan.com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목표 시장 및 그룹은 무엇인가, 마케팅 캠페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인가, 실행 기간은 무엇이며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자주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십시오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출판 업데이트를 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신선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새로운 독자와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설립 한 조직 기술, 당신은 훨씬 적은에 대한 귀하의 게시물을 입력하기 위해 대학생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에서 20 새로운 followers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 권고에 따라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면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나는 그것을 듣는 것과 비교합니다. 나는 내 고객의 소파를 다시 장식했고 그것은 단순히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훌륭한 Yikes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팁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의 상단에 있어야하고,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할 수있는 누군가와 함께 작동해야합니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를 최소 일주일에 한 번, 페이스 북을 격일로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 및 트위터를 활용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의 고객들과 당신이 그들이 말해야 하는 것에 감사한다는 것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웹 사이트를 마케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잠시 동안 비즈니스에 머물러 예산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고객을 구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