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는 숙련된 도움을 받아 지식을 습득하는 간단한 작동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변기는 숙련된 도움으로 배우고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간단한 작동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변기 배관은 4 단계 경로로 적절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변기 외부에 있는 수세식 손잡이가 탱크와 관련된 여러 체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차례로이 체인은 이 탱크의 바닥에 있는 플랩과 관련이 있습니다. 손잡이를 아래로 밀면 체인이 플랩퍼를 위쪽으로 당겨 탱크와 욕실로 물을 방출합니다. 보울

틀렸어!당신은 나막신을 막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서, 나막신은 대부분의 경우 비누 쓰레기가 쌓이고, 머리카락이 생기고, 기름기가 생기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것들을 싱크대에 넣지 말고 정기적으로 뜨거운 하수구 막힘 물을 싱크대 아래로 흘려 보내 침전물을 줄이고 나막신이 감소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바쁜 일상 일정에서, 당신의 배관의 가치가 쉽게 고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은 문제는 방치하면 큰 악몽과 함께 비대 한 비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도꼭지가 떨어지는 것을 볼 경우, 아무리 작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자 정의 와셔 또는 카트리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하는 일에 자신감이없는 사람이라면, 몇 가지 가이드를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전체 집 탱크가없는 히터를 얻기로 선택하는 경우, 예를 들어 Metlund DMand 시스템과 Chilipepper CP6000과 같은 식수 수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수요 시스템을 얻을 당신에게 더 빨리 당신에게 뜨거운 물을 제공하는 기다리는 동안 배수구를 고민하는 식수를 제거, 그것은 항상 놀랍습니다.

틀렸어!낮은 수압의 무작위 시합은 물이 유출되는 신호 여야합니다 낮은 수압은 배관의 한 부분에서 집의 다른 부분으로 물이 새는 것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습기가 많거나 따뜻한 곳, 높은 수도 요금, 기초 균열 또는 실제 첫 번째가 흐르지 않는 물이 흐르는 소리와 함께 낮은 수압을 경험하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물을 찾기 위해 전문가에게 전화하십시오

시간은 배관이 수명이 있다는 또 다른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서는 파이프가 30 년마다 교체되어야하므로 개인 주택은 다른 10 년 동안 벗어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으므로 훨씬 더 나은 배관 사용은 이러한 주장이 오래된 것입니다.

누출 위치를 찾으려면 주 밸브를 열어두고 보조 라인 밸브 중 하나를 제외한 모든 밸브를 닫아 영역을 반복하십시오. 판독 값에 변화가 있으면 누출은 특정 분기 라인 때문입니다. 회 반죽 벽 뒤에 보이지 않는 누출의 미묘한 힌트가 있는지 수도꼭지에서 눈에 보이는 누출 및 경로를 검사하십시오. 작업, 당신은 당신의 주요 물 장치를 차단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새는 수도꼭지를 고정하는 경우에도, 먼저 밸브를 차단해야합니다 – 당신이하지 않을 때, 당신은 침수 상점을 사용하여 자신을 배울 수 있습니다!밸브는 보통 물 멀티미터 옆에 위치한다.

이제 당신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배관 작업은 무엇인가?

배관 파이프 수리 : 싱크대와 화장실 근처에 있는 파이프는 누출, 빈번한 동결 및 시끄러운 덜거덕 거리는 소리에 기울어 져 있습니다. 누출을 막으려면 파이프의 섹션을 교체해야 합니다. 파이프 패치 패키지 거래 파이프의 수격 또는 파이프의 시끄러운 배관 소음은 파이프에 의해 발생합니다. 공기 캠버가 물에 잠기 게됩니다. 물에 잠긴 챔버 뒤의 수원을 금지하십시오. 이제 탭을 열고 또한 탭을 켜십시오. 텅 비다

탁월한 배관공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작업을 그에게 맡기고 매우 좋은 결과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배관 비용이 너무 높고 너무 많은 돈을 쓸 여유가 없거나 지출 할 수 없다면 어떻게됩니까? 개인적으로 그것을하고 싶습니다.

배관 계약자를 찾는 것은 온라인으로 인해 더 쉽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장소에 계약자에 대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검색 엔진에 갈 수 있습니다 확실히, 여러 배관공은 종종 나열됩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보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그들의 대답을 멀리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그들이 당신이 당신의 배관 질환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유능한 경우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먼저 비용을 물어 보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배관 위험을 고쳤다는 것을 청구할 때 결코 놀라지 마라.

당신이 당신의 배관 공사를하고 싶어하고,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싶지 않다면, 배관 컨설팅을 호출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올 수 있고, 스스로 작업을 수행하거나, 당신을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도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컨설팅뿐만 아니라 수행 할 작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경험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집 밑으로 기어 들어갈 수 있도록 계속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처리해야 할 필요보다 그것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낫다.

화장실 수리: 아마도 집에서 가장 기본적인 고정장치 중 하나는 화장실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