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과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를 지적할 것이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지적할 것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궁금하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칠 만한 짓을 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는 미움을 받거나(저속한 말일 수 nba중계 있다) 매우 싫어한다.

그나 그녀는 때때로 거만하지만 거울을 뒤져서 네가 일생 동안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말해라. 먼저 공을 던져라. 돌이요?

1 – LeBron Bruce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최상위로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을 얻었고 NBA All-Defensive Team의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2008-09,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Nike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비록 체육관을 향해 전사들은 더 이상 11살에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지만, 전사들은 당신의 캔자스 동창들을 테두리 아래에 있는 정말 좋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다.

자, 이것은 제품과 솔루션이 nba 재능으로 태어났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전에 말한 아이템을 만들 가능성이 없습니다. 재능이 실패하면 노력이 재능을 능가한다고 다시 말할 것입니다. 불충분한 재능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일하기가 더 어려워 질수록, 그것의 쉬운 Steve Nash가 이것의 완벽한 예가 될 것입니다. nba 선수의 절반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한다면 팀 밖으로 그리고 누군가가 재능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 기억하라; 하늘은 경계를 넘는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특별한 NBA 시대의 또 다른 위대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를 기다리는 포인트 가드를 담당하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일 때 자신의 크기가 그를 저지하지 못하게합니다. 웨이드 게임은 보통 사람들보다 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그들의 시스템에 이렇게 붙어있을지도 모른다 이렇게 그것을 바꾸는 것을 꺼려할지도 모른다, 다시 잃을지도 모른다 이외에 당신이 잃고 있는 양을 지금 대체 시스템으로 가지고 가십시오 그리고 2007년 NBA 절기의 나머지의 보상 나는 중대한 기회가 빨리 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지금 SportsBettingChamp 체계로 보고 안전한 내기를 폭로하는 것은 제조를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이다

Brandon Roy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에 있는 레이더 아래에서 멀리 날아갑니다. 그러나 Roy는 종종 침묵의 굉장합니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을 더 가깝게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가 가장 적절한 리그와 함께 있습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해질 수 있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비교적 예측하기 쉽지만, 목록에서 # 3을 추측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했다면 기록상 3 번은 Rajon Rondo입니다.이 방법에는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흥미 진진한 플레이 게임을 만드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는 보스턴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오하이오에서 뛰는 것이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 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살기 전까지는 보스턴과 문화를 이해하라,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할 필요는 없다. 인구의 절반이 켈트족 경기를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보스턴 셀틱스를 숨 쉬는 도시일 것이다.

실제 NBA의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다양한 다른 말로, 기초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정상적인 기술을 익혀야 할 것이다.

브라이언트는 통산 15위에 필요한 25,790점으로 2010-2011시즌에 진출했다. 그가 32살이었을 때,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27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다섯 번째인 또 다른 우승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히트는 지난 달 실제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선발했다.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10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알고 싶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 내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들은 약간의 성취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시간이다.

예,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 나 경쟁을 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손 계산기는 개인 리그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