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를 구입하 영어 회화 공부 기로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좋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아니,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대학과 사회화가 그들을 평생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자녀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는 큰 문제이며 신입생 기금에는 자녀의 페이지를 볼 수있는 사람을 제한 할 수있는 대안이 있으며 전체 인터넷이 아닌 로그인 한 사용자에게만 제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기 쉬운 – 어떤 계획을 활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여할 때, 전문가 감독자가 당신을 위해 재무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인계하고 처리합니다.

많은 과정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하십시오. 과정이 적어도 1년 이상 오래되었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에서 무료로 코스를 제공하고 사람들에게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야외 소스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믿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현금 때문에, 그것의 전부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기인 한 많은 게이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불우한 젊은 학생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전혀 없을 것입니다.

많은 것은 연방 정부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FAFSA 응용 프로그램을 전송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연방 보조금을 위해 당신은 보조금에 대한 관리 연락처를 발견해야합니다 당신은 직접 그에게 연락하고 그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볼 수 있습니다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 인 비용 절감 매월, 당신은 당신의 소득에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고정 된 금액의 현금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설정 그 보존에 그들 중 일부를 넣어해야합니다 보너스 오퍼나 현금 인센티브를 받을 때 계좌 개설 불필요한 요금을 방지하기 위해 연간 기여 한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부모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절약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교육 비용이 높기 때문에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조성 할 수 있다면 자녀가 대학에 입학 할 때가되면 최소한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교육의 처음 2 년 동안 다음 해를 해결하기 위해 올바른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대학에 입학 할 때까지 현금이 절대로 손대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빨리 펀드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벌금

2009-2010 학년도에 연방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당 연간 보조금에 대한 일반적인 상은 2,278 달러 였고 최적의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연수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 찾는 것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사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우리는 조수가 아닌 조력자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교육을 소유한 사람은 당연히 엄마와 아빠가 도울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그들을 도와야 한다.

그러나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내가 가장 유리하다고 말하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너무 이르지도 않고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도 않았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자녀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고 초기부터 얻을 수있는 더 많은 복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인생에서 나중에 시작했을 때와 똑같은 금액을 얻으려면 더 일찍 시작하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대학 당신은 대출없이 인생을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만들어야하는 괴물 타협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대출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정확하게 빌린 한 매우 실용적 일 수 있으며, 처음에는 연방 학생 지원을위한 무료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그것은 가장 중요한 정부 보조 자원 중 하나입니다. 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