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는 끝까지 갔다 – 상단에 도달하려면 스틱 능력이 필요하다.

The Upper 5% Went All Way – The reach the top is something needs stick ability 최고에 도달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개인의 발전이다 내가 살면서 실제로 들어본 사람들이 더 많다, 그것은 실제로 끊임없이 이런 식으로 되어왔고 항상 이런 식으로 될 것이다 우리는 최고에 오르기 위해 우리의 믿음을 수정해야 할 것이다 예외 없이 상위 5%는 실제로 단순히 그들이 듣지 않는다는 것을 했다. 누군가가 누군가가 그들에게 일하기를 원하는 것을 자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정말 큰 6 자리 수입을 올리고 더 큰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자체 제품 판매를 생성하고 새로운 유통 업체의 다운 라인을 만들면 경제적으로 여러 수준의 지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 북에 있었고 친구가 나에게 로리가 그녀의 이름이라고 요청한 좋은 여자와 연락을 취했고 그녀는 내가 어떻게하고 있는지, 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물었다. 나는 mlm 서비스에서 어떤 판매에 도달하기가 어려웠고 내가 잘못하고있는 것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들은 무지한 사고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하고, 물건들이 그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현금은 빠르고 복잡하지 않게 올 것이다. 마치 그들의 재정 문제에 대한 선택권이 외부 기회에서 올 것처럼.

이 새로운 믿음의 방법에서 나는 당신이 당신에게 불타는 욕망을주는 무언가에 대해 믿어야하고 그것이 빨리 올 것이라고 믿을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웹 다단계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추진되는 MLM으로 MLM은 대규모 마케팅 및 영업 인력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개발된 마케팅 구조 일뿐입니다

이것이 다단계 마케팅입니다. 기업이 제품을 판매 대리점에 제공하고 판매 대리점이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입니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공급 업체는 마찬가지로 판매 인력 그룹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판매 대리점 그룹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초기 배포자에게 그룹을 통해 회사에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한 작은 봉급을 지불합니다

당신이 고객을 얻을 때, 당신은 당신에게서 구매 무엇이든에서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2 또는 3 소비자가 당신에게 상당한 소득을 만들지 않는 한 그들은 일주일에 수많은 달러를 투자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이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적어도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매주 구매할 것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 할 수있는 개인, 당신이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이 산업에 진입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낼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만들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은 새 집을 사고 싶은가? 웹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 들어가기위한 귀하의 이유는 귀하에게 개인적인 것이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목표를 설정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할 때 길을 잃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과거에 성공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회사 디자인은 사기 예술가들에 의해 그들의 돈을 빼앗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는 당신이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교한 비즈니스 구조를 개발하는 데 사용한 모델입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마케팅 전략을 가진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달리 피라미드 찢어짐에는 아이템이나 아이템이 없습니다. 그들을 백업하는 회사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암시된 설정입니다. 모든 돈을 얻고 회원을 모집한 후,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찢어진 계획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거나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지 않는 표준 학교에 15 년을 보냅니다.이 업계의 모든 개인 중 3 %만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다단계 마케팅입니다. 비즈니스는 제품을 만듭니다. 회사는 판매 대리점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판매 대리점은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공급 업체는 마찬가지로 판매 인력 팀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판매 공급 업체 팀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초기 유통 업체에게 그룹을 통해 회사에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기위한 약간의 봉급을 지불합니다

다음으로 검증해야 할 것은 당신이 원하는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실제로 선택했을 때 그것을 제공하는 회사의 평판이다. 그들의 광고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말라. 그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들은 그들이 최고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다른 모든 제조업체들은 그들의 리뷰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전 구매자들의 증언은 훨씬 더 신빙성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