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당신의 방에 관한 주제나 색채 구성을 발견하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당신의 방에 대한 테마 또는 색 구성표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망에 의해 제한되는 그 방에 대한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경우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전체 가구를 유지하는 경우, 당신의 자신의 색 구성표는 당신의 가구에 색상 중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구가 지역에서 눈에 띄고 싶은 경우 또는 당신이 배경에 가구를 혼합하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이 페인트해야 할 색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창 쉐이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

중립적 인 가구가있는 모든 방은 벽을 사용하여 밝고 눈을 사로 잡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변경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구를 다시하지 않고 의미있는 모양으로 유도 될 때마다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장식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느끼게하는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노란색 베개가있는 사과 녹색은 일부를 위해 그렇게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색상을 선택하는 데 사용하는 영역에 대해 생각하고 계획을 판단하십시오.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이전보다 사용할 수있는 흥미로운 색상의 결과로 지금은 더러운 디자인 영감 아이디어에 그들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간격을 제공하는 캐비닛이 될 수 있다.

사람들보다 더 높은 저장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캐비닛을 쇼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캐비닛 안에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당신은 캐비닛에 대해 파헤치지 않고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자격이 있을 것이다.

청동 인물, 화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최신 예술품도 똑같이 쉽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또는 심지어 땅에 작업을 성공적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종종 가정 인테리어 디자인 결정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6 가지 방법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대형 동물 조각품을 구입하면 일반적으로 들어 올리는 것이 비현실적입니다. 표면에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남아있다 나는 당신이 그의 집에 처음 들어올 때 당신을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을 통합 한 사람이있다 이것은 항상 내 관심을 얻고 내가 그것에 더 나은 감시를 유지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든다 내가 최소한 그것을 기대할 때 비트를 얻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의 초점을 블라인드를 돌려라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공간의 최고의 윈도우 테라피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웹사이트를 가질 것이다. 아이디어를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잡지를 선택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그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직물 중에서 선택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방에 따뜻함을 더하기 위한 나무 창문 쉐이딩과 같은 선택이다.

광원을 고려하십시오 – 자연 및 합성보기 궁극적으로 입력 할 수있는 영역 조명에서 선택 사항 보기 조명은 청사진의 모든 것입니다 색상에 대한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는 조명 및 가전 제품입니다 빛이 없으면 눈에 보이는 색상이 없습니다 완전히 필수적인 리모컨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다면 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최종 선택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상도를 주문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방 안에 더 많은 자연광이 있다면, 자연광이 색이 둔해진다는 사실 때문에 색이 조금 더 밝아 질 것입니다. 흐린 날과 비슷합니다. 돈을 절약하는 나무는 거의 회색이됩니다. 결과적으로 색상은 하루 종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편안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소파와 소파가 매끄럽고 매끄러워야 합니다. 등받이가 없는 벤치는 더 많은 공간의 환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팔이 없는 세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면은 공간을 나누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피가 큰 재료와 무겁고 가벼운 직물을 피하십시오. 가죽과 극세사 작업은 많은 모더니스트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습니다. 매끄러운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자는 때로는 편안한 의자에 관한 예술 작품처럼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풍수를 인테리어 디자인의 스타일,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한 외모로 간주합니다.진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수는 없습니다!그것은 장식 환경 설정이 아닙니다 그것은 지금도 당신이 제조하고 재산에 초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삶의 기술입니다. 그림은 눈높이에 매달린 후에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5 피트 6 인치에서 시작됩니다. 의자가 있는 사무실이나 지역, 앉아있는 눈높이에 가장 잘 매달려있는 부산인테리어 그림

앉아서 부엌에 관해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하십시오. 분명히, 더 많은 일을하고 싶어 할수록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기회 보고서를 끝내기 위해 모든 비용이 소요되는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사진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