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생산하는 식단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보다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는 것보다 자신을 위해 생산하는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세션에서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복구하는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마음 상태에 남아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방은 빠른 체중 증가를 극도로 격려하는 음식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따라서 특정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만큼 음식에 존재하는 지방의 양을 항상 조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건강 센터에서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개별적인 요구에 맞게 개인화되고 개인화되지 않으면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신체는 예외적으로 독특하며, 그것이 겪는 중요한 일은 진정으로 최선이며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내 머리 속에 https://gjsb.info 서하는 방법을보십시오.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릴 준비를하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수정 사항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숙녀의 얼굴을 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은사를 통과하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행복하게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선물이 영적으로 힘을 얻고 영적으로 선택되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 할만한 장소는 결코 없습니다. 모두 똑같은 성령에 의해 부여되었으므로 모두가 동등한 영예를 얻습니다.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리스도의 몸의 이웃은 모든 선물을 필요로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관되게 달리고 있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신체가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이 생기 자마자 처리할 수 있는 것, 수정할 수 있는 것이 생깁니다. 그러나 지금은 관찰을 중단하여 자신과 신체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이전처럼 완벽한 몸매와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임신, 어려움 또는 과중한 업무 일정과 같은 삶의 상황에 상관없이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스트레스를주지 마십시오. 이제는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수년간 몸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이 게시물에서는 토닝 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방법을 살펴 봅니다.

그래서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은 기본적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하며, 본질적으로 원시 다이어트가되어야합니다 결국, 동물성 식품, 곡물 및 콩과 식물은 흡수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여기에 간단한 방법으로 왼손으로 몸을 빠르게 요약하십시오 (살인 희생자 주변의 분필 요약과 같은 유형 예, 나는 수사관 쇼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왼손으로 상징, 스타일, 단어를 그립니다. 또는 신체 개요 안에 그리기 위해 우리에게 연락한 것이 무엇이든 간에 이것이 신체적 긴장이나 느낌의 어떤 위치를 보여주도록 하라.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쉬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다. 주변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언짢다면, 여러분의 몸에 몇 가지 제안을 해 보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내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리고 나는 그들 전체에 걸쳐 훌륭한 개념을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내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신체가 독성 물질로 가득 차게하는 모든 음식을 배뇨하는 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운동, 요가 또는 마사지의 종류에있는 전체 이완 이외에, 그 이점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것은 영구적 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제안이 될 것입니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복제 할 필요가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어떤 여성들은 젖병을 먹이고, 어떤 여성들은 모유 수유를하고, 어떤 여성들은 두 가지 모두를 조금씩합니다. 우리가 자연스럽게하든, 아니면 그 방법에 도움이되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 자녀 및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자신의 현실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과 다를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동작을 너무 빨리 하지 마라, 걱정스러워 보이게 한다.

몸을 통제하라,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