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차량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를 사용한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 100,000 상당의 상점 컴퓨터 하드웨어를 사용합니다.이 사람들은 Tri-City 지점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 다양한 서비스 요금을 부과합니다. 10 년 전에 의사를 발견하는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한다면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매일 아침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따라 가며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도로

자동차 가게를 찾는 신뢰할 수있는 전략은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묻는 것은 괜찮은 출발입니다. 자동차를 만드는 사람이나 자동차 수리가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먼저 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론 상점과 정비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자동차 관리를위한 견적 및 진단을위한 차고 요금을 밝혀내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정비사가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지 않고 기계를 사용하여보다 심층적 인 진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비가 비쌀 수 있습니다.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면 고객에게 과다한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웹 사이트 및 추천서와 함께 하나를 발견하거나 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인력을 모으는 데 돈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바일 자동차 세부 정보 – 처음 쇼룸에서 집으로 가져 왔을 때 자동차가 어떤 느낌이 들었는지 기억하십니까? 안팎이 완벽하게 깨끗했던 그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지 않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느낌뿐만 아니라, 그들을 멈추게하는 한 가지는 단지 canrrt 당신이 갈 수있는 방법을 창조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직장이나 집에서 바쁜 동안 그들의 차를 깨끗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세부 노력의 기회를 선택할 것입니다

좋은 자동차 정비소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을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진정한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에 대해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자동차 가게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청구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가게들에게 여행을 주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조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수리소가 당신의 것을 위해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브랜드와 품질을 확인해 보라. 이것으로 당신은 의견이 있을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은 선택된 기간 전기에 대한 서비스 보증을 제공합니다. 문제가 필요한 경우이 보증을 유지하십시오. 무언가가 약화되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수 있습니다

깨끗한 가게,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하기 위해 웹에서 엉망진창에서 적절한 볼트를 찾으십니까? 기관차에 한 명이 떨어졌나요? 더러운 가게 안에서 더 많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고, 게다가 기계적인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칠을 더 많이 하는가? 그는 당신의 지갑으로 당신의 차를 파괴할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자동차 사고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보증 내부의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12 개월 / 12,000 마일의 재료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커버와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하게 인식하십시오 질문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위장 할 수있는 것이 없어야합니다 Top 수리 시설은 순전히 12 개월 / 12,000 마일 이상의 교육을 제공하는 주택 보증 외에도 전국적인 보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액을 점검하고 앞 유리 자동차리스 와이퍼 저장소를 위로 올리고 또 다른 자동차 자동 수리 병을 고려하십시오. 햇빛에 운전하고 버그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통해 일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차를 어떤 지역 정비사에게도 운전한다.

제조 및 모델에 대한 매뉴얼은 2시간에 작업을 나열한다.

더 나아가 기술자가 촉매 변환기를 1시간 안에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