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현금 서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가 현금으로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사람의 눈금이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카드결제현금화 . 대신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으며 요즘 APR 또는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또한 월드 와이드 웹의 실제 사용을 통해 개인적으로 최고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요청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점수에 대한 카드를 획득하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일부 은행은 특수 단어 그룹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과로 불량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된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수수료 내에서 신용 등급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를 발급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Credit을 통해 판매됩니다. 오차드 은행은 낮은 이자율을 가진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선불카드는 그들이 제안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구매를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해진 현금이 필요하다. 또한 식당에서 식사비를 지불하고 가스비를 지불할 때 그 돈으로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이 보게 될 것처럼, 사람은 카드에 돈을 넣지 않는다. 당신은 실제 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돈을 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노트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로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이 유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구매하기 전에 맨발로 조깅하기 위해 기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용 카드는 개인에게 이익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얻으려고하거나 더 많은 것을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신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카드와 함께 저장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 발급자는 오늘 세 가지 주요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합니다 – Experian, Equifax, TransUnion 그래서 그들은 신용을 확립하거나 빈약 한 신용을 재건하기 위해 확실히 공급할 수 있습니다 쇼 및 축제를 위해, 당신은 실제로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하는 이러한 기계 중 일부는 신호를받을 수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스 Ac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있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을 완성해야만 이것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뉴욕과 같은 지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상황을 제시합니다.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지고 나면 재정적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 카드 부채 감면 및 관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캘리포니아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실제로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권고 또는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유지를 돕기 위해 신용 카드와 관련된 최적의 방법이 3을 넘지 않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카드를 잘 관리하는 것을 돕는다.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빨리 빚지게 할 것이다.

추구하는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자는 풍요의 상태를 만듭니다.”당신이 무언가를위한 기금을 가지고 있는 새로운 신용 카드라면, 실제로 그 물건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지불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부채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염두에두고, 셔츠 구매를 위해 카드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도 팽창된 속도로 자동차 가스 탱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정말로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일요일 종이를 구입하거나 체중 코스를 잃는 것은 당신이 돈을 벌고 있는 기술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 카드는 일반 신용 카드로 작동하며, 저축 잔액의 몫으로 제공되는 한 번에 보통 50% 또는 100%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000달러의 저축 계좌는 카드에 500달러 또는 1,000달러의 신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드 소유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당좌 예금 계좌는 절대 건드리지 않는다.

만약 신용이 좋지 않을 수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빚을 갚을 이유가 없고 일단 그것이 수집품으로 이동하게 되면, 그것은 당신이 사는 곳에 따라 3년에서 10년까지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일부로 머무를 것이다. 평균은 약 7시간이다. 제한의 지위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당신에게 어떠한 법적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 그들은 여전히 빚을 회수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고소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을 고소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들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조치는 지불할 수 있는 지불 평야를 준비하는 것과 동시에 선불 무담보 부채를 사용하여 신용 점수를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소유하고 카드를 사용하는 총 가격을 계산하지 않음 – 각 세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