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이러한 유형의 카드 전략을 자신의 신용을 적절히 재건하는 사람에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점은 이러한 유형의 카드 전략을 사용하여 신용을 올바르게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카드를받지 마십시오.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항목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정말 나쁜 부분이다. 이제 전체 카드를 자르지 마라. 아직 다양한 신용 기록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초과 일반 규칙을 지키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잘라내기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귀하의 계정을 책임감있게 관리하고 신속한 월별 지불을 할 수있는 한, 카드 회사에 몇 주 후에 신용 한도를 늘려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정과 카드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길어질수록 점수가 향상되기 시작합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정을 정리하는 것은 부채없는 삶을위한 조치를 취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신용 기반의 카드 회사가 정확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한도가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는 경우 30 %는 훨씬 더 많은 50-60 %를 보는 것입니다.

안전한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잔액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사용 된 지구를 보존하는 것처럼 은행 계좌에서 돈을 가져 오는 것이 아니라 직불 카드처럼 보일 것입니다. 계좌는 보안으로 만 사용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돼지 저금통을 시작할 돈이있는만큼 잘 작동합니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열 현금화 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 동안 그녀의 신용 빚이 지구상에 없었던 것을 초과하여 자신을 위로했습니다!그녀의 친구들 사이에서 그녀의 친구들은 3만 달러의 은행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

Discover features of really great 0% APR cards 또한 약간의 검색을 이용하여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Visa 카드로 시작하는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 두 가지 모두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6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만든다. 이자는 비싸고 6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관리할 수 있는 한 당신은 기회에 뛰어들어야 한다.

책임감 있고 신속한 월별 지불, 가능한 카드 회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최대화하도록 요청하는 것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신용 주장을 하는 동안 거래가 보고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려고 한다면 좋은 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필요하다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라.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미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으며 요즘 APR 또는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카드를주의 깊게 생각하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얼마나 오래 보유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이 당신의 신용 신용 신용 보고서와 점수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다이싱을 하고 싶지 않다.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이나 APR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그것의 전체 신용 모델의 30%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일단 당신이 45%에 도달하면 이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보너스 보상은 단계에 대한 제안입니다 먼저 개인 신용 정보를 엽니 다. 특정 단어 (일반적으로 3 개월) 내에 금액을 지출하는 한 보너스 보상을받습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갑니다!아니면 만약 당신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실제 행성 세계 어디에서나 비행기표를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마일

신용 카드의 위치를 찾는 것은 항상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연결되고 싶은 첫 번째 일 수 있습니다 요즘 개인에게 이러한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더 많은 회사가 있지만, 각각의 모든 회사는 그들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어떻게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을 수 있다.

그것은 엄청난 가격에 짜증이 나는 신용카드 제공자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