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신용에 대한 호기심이 다른 어떤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주목했다.

신용에 대한 이자율은 다른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약간의 제공자가 이자율을 심각하게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번호를 지불하지 않으면 발급자는 정액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벌금을 피하기 위해 신용 계좌는 일반적으로 소유자의 은행 계좌로 연결됩니다.

이 특정한 방식으로 모든 은행과 함께 이러한 은행의 신용 점수 등급을 매기는 것은 종종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은 일이며, 특히 당신의 신용 통일을 가지는 것이 좋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신용 카드의 인기 상승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 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대에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가 없으면 간단히 따라갈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 은행 카드를 사용할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이나 신용 카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카드는 무엇인가?

거기 밖으로 카드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눈 율은 높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의 편법적 인 옵션 주위의 모든 건강 특정 주 작동, 당신은 펌프에서 어떤 통지보다 추가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요금은 회사에 따라 약 11 %에서 20 %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의 종류 펌프에서 각각의 모든 가격은 갤런 당 250 달러입니다 가솔린 신용 카드를 사용 하기 때문에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 하는 큰.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측면에서 선택은 탁월합니다. 지불에 기득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축이 고갈되는 것을 보지 않고 현재 신용 점수가 악화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다른 신용 카드 옵션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특정 수수료 및이자 효율성

그럼,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꺼?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빚을 갚거나 양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계좌를 폐쇄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서면 편지를 보내라. 파일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라. 대출자가 가까운 미래에 그 정보를 찾을 경우에 대비하여 당신이 계좌를 폐쇄한 날짜를 정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대출 회사가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길고 어려운 자신의 재정 상황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그들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드는 정상적인 신용 카드로 작동하며, 저축 잔액의 백분율로 제공되는 새로운 자금 일반적으로 50 % 또는 100 %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000 달러 저축 계좌는 500 달러 또는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인사말 카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계좌는 절대로 만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용 카드를 항상 쉽게 찾을 수는 없습니다. 요즘 개인들에게, 하지만 모든 회사가 그것들을 제공한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야 합니다. 총 점수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 종류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범주이기 때문에 정원 회전 계정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집이나 다른 것에 대한 모기지를 얻고 싶다면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어야하는 많은 특정 사실을 발견 할 것입니다이 카드가이 특정 종류의 플라스틱을하는 조건이 당신의 필요와 경제적 능력에 유용하다는 것을 확실히하기 위해 행동을 제공 할 때

낮은 이자율로 충전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월별로 잔액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결정에 올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 카드는 이미 카드를 가지고 경향이있다, 당신은 멀리 넣을 수 있도록 신용 카드의이 유형에 대한 스위치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은행에 전화하고 그들의 낮은 이자율 카드에 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이 이미 완전히 파괴된 신용 등급 외에도 실제 피클에 소액결제 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면 재건축은 여기에 있다면 오래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가능한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c d 지불과 비교했을 때 직불 카드 지불과 함께 더 빨리 지불될 가능성이 높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는데, 이것은 재정이 둘 다 더 빨리 승인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서 힘든 일을 할 것이지만, 카드에 관한 이것을 얻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재건을 위한 올바른 방향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