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제외하고, 볼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들을 수 있는 아름다움일 수도 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은 차치하고라도,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아름다움은 차치하고라도, 어떤 점에서든, 어떤 점을 가지고, 지성을 보여주며, 그것이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적절한 단어를 알고 있을 때, 한 여자가 한 마디를 하게 되면 틀림없이 그녀에 의해 깜짝 놀랄 것이다. 사람들이 말하는 용어에 있어서 가장 놀랍거나 진실하게 만들 수 있는 영향이 있다.

어쨌든, 우리 숙녀들은 우리가 말하는 이 아름다움을 우리가 말하는 방식대로 파악해야 한다.

우리는 배워야 한다.

그것들은 하나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줄 미덕이다.

독재자나 악인이 결코 아름답지 않은 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니다. 반대로, 아름다운 사람은 잔인하거나 나쁜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여성은 무고한 사람을 거의 죽일 수 없고, 여자를 죽일 수 없다는 단순한 사실과 관련된 하나의 증거는 더욱이, 그것은 당신의 사회에 실제로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새로운 삶을 이용함으로써 매우 자신의 생명을 위태롭게 한다.

내적 아름다움은 비록 우리가 실제로 그것으로부터 알고 있다는 것이 문제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PC를 사용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의 내면의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신체적인 화장품에 상당한 영향을 줍니다!

일단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자. 일단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진정한 존재에 거주하게 되면, 당신의 육체적인 전신을 돌보는 느낌을 관찰하라. 그것은 항상 당신의 내부에서 시작되고 당신의 외부에서 시작된다. 당신은 새로운 머리를 하고, 새로운 옷을 사고, 새로운 옷을 사고, 당신이 먹을 수 있는 것을 잘 돌볼 것이다. 더 많이 먹고, 잘 자고, 매일 명상을 하고, 휴가를 보내고, 균형 잡힌 삶을 살 것이다.

내면의 아름다움이 나오도록 하라 어떤 사람들은 자연적으로 아름답고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누군가가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지 보게 하는 것을 수줍어한다.

더 많은 자신감을 얻는 특별히 고안된 잠재의식적인 미용 CD가 있다.

사람들이 어색하고 냉담한 외관을 지나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의 내면의 아름다움이 얼마나 훌륭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랜덤 하우스 사전은 모양, 색상, 성격, 소리, 디자인 또는 리듬과 같은 감각적 표현으로 인해 아름다움을 쾌락, 의미 또는 만족과 머리 또는 눈을 향한 지각적 연결을 제공하는 사람, 장소, 물체 또는 아이디어에서 관찰되는 특성으로 정의합니다.

• 직원을 고용하라.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당신이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고객을 더 잘 도울 수 있는 범위를 주어야 한다.

아름답게 사는 법을 배울 때 첫 번째 단계는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내적 아름다움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어떤 상황이든, 비록 문제는 우리가 실제로 그것보다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 중 누군가가 오늘날에도 쉬엔비 사용할 수 있을까?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의 내면의 아름다움은 실제로 신체적인 아름다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나이마다 자신만의 아름다움이 나타난다. 나이마다 누군가는 정확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전처가 다시 18살이 되기를 바라지 않기를 바란다. 당신이 소유한 일을 하는 것에 만족하라. 사람들은 보통 당신이 매우 젊을 때 단순히 아름다울 수 있다고 상상하지만, 결과적으로 전형적인 것은 아니다.

물과 긴 목욕을 매일 샤워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몸을 깨끗하게 하고 재충전하는 것을 돕는 미용 전략이다. 매일 아침 리프레셔처럼 완벽할 수도 있고 저녁과 관련된 휴식제로서 완벽할 수도 있고, 멋진 밤을 보내는 가장 좋은 수단으로서도 완벽할 수도 있다.

훌륭한 저녁 휴식은 당신을 더 신선하고 활기차게 할 것이다.

숲속의 궁전은 우리에게 큰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황무지는 완전히 살아있고 깊은 메시지를 전달한다.

정신세계를 위한 이면의 주인은 현명한 마녀를 통해 의롭게 저주받는다. 헤스, 의식, 영성, 윤리, 즉 허영심이 있는 왕자는 죽을 운명이라는 뜻이다(물론 누가 이차원적인 삶을 원하느냐? ()사랑에 빠져서 사랑받지 못한다면 이 아름다운 골칫거리

미용비밀과 팁에 대한 권고는 여러분이 잘 먹는 것을 다루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의 피부가 적절한 영양분은 신체와 거의 모든 절차를 부채질하는 비타민, 미네랄, 물, 단백질, 그리고 다른 주요 영양소를 많이 섭취한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여러분은 과거에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충고를 좀 해!카페인 섭취는 여러분의 미용 구조에 대해 심각해질 때 카페인을 피하세요.카페인을 섭취하면 여러분을 초조하고 피곤하게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의 실제 나이를 더 쉽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내 시대에는 아름다움이 매우 추천되었다. 나는 러시아에서 자랐고, 나의 고향인 모스크바에서, 여성들은 쓰레기를 버리기 위해 밖으로 나가곤 했다.